본문 바로가기

카오디오 튜닝/벤츠,BMW,아우디

BMW E90 320D 카오디오 앰프 DIY장착 업그레이드

 

안녕하세요 수입차카오디오 추천샵 부산카오디오스입니다.

 

하이파이 자동차(차량용음향기기)카오디오, 앰프, 스피커, 서브우퍼 장착및 튜닝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BMW등 수입차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인터페이스등 사오시는 제품도 공임만 받고 장착해드립니다.

 

이번 작업은 E90 ...

 

 

 

 

오늘 작업 내용은 BMW320D에 차주분이 가지고 계신 앰프를 설치 정리 해 드렸습니다.

 

DIY를 하시는 분이라 이것 저것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작업을 진행 합니다. ^^

 

 

 

 

 스피커를 직접 장착 하셨다니 카오디오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신 분입니다.


 

 

 

직접 배터리 업그레이드 작업도 하셨네요. 배선은 좀 정리되어야 할 듯 합니다.


 

 

 

왼쪽 밑은 트윗을 직접 장착 하신 컷입니다. 

 

직접 하시다 보니 아무래도 배선들은 조금 날라 다닙니다.

아주 어지럽습니다 ㅎㅎㅎ

 

대충 정리가 되어 가는 모습입니다.

 

단순 앰프 장착이지만 기존 배선들을 철거하고 다시 정리하려니 꽤 시간이 걸리네요.

 



 

 

 

 

 

깔끔하게 정리 해 드렸습니다.

 

음질을 떠나서 소리의 크기가 2배 이상 크지니 차주분께서 상당히 만족 하시네요. 잘 들으시길 ㅎㅎ

 

이상 수입차카오디오전문점 부산카오디오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