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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포르쉐,미니,폭스바겐

창원발 폭스바겐시로코 오디오 스피커작업

 

 

 

폭스바겐 시로코에 들어갈 다인오디오와 액티브 인클로우져앰프일체형 8인치 서브우퍼의 조합입니다.

 

다인스피커에 비해서 서브우퍼가 쳐지는 느낌이 있지만 공간제약상 우선은 이걸로 가시겠다고 하셔서...

 

 

 

 

요즘은 폭스바겐이 예전보다 엄청 많아진것 같습니다.

 

출고하자 맞 창원에서 예약하고 카오디오작업을 위해 찿아 주셨습니다.

 

 

 

 

 

 

출고용으로 장착된 올인원입니다.

 

 

 

 

 

 

 

 

폭스바겐시로코 출고용 키오디오 스피커입니다.

 

윗쪽은 트위터 아래쪽은 미드우퍼

 

 

 

 

다인과 비교 컷입니다.

 

 

 

 

 

 

 

모양을 단순 비교하는게 별 의미는 없습니다만

 

명품과의 괴리감이 조금 느껴지시는지.

 

 

다인스피커가 자출에서 소리가 안난다는 말들이 많은데 물론 앰프를 걸었을때 100% 능률을 발휘 하는게 맞습니다만

 

단순한 소리의 크기보다 다인의 음색을 즐기기에는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또 차후에 앰프 업그레이드 하실거라서 우선은 중복투자를 막기위해,

 스피커만큼은 좋은걸로 하시기로 하셨습니다,

 

그리고 폭스바겐 순정오디오가 국내차 오디오들보다 출력이 커 베이스도 잘 나오는 편입니다.

 

 

 

 

 

 

방수처리를 한 아데를 사용하여 확실히 고정을 합니다.

 

 

 

 

트위터도 제자리에

 

 

 

 

순정 패시브 크로스오버입니다.

 

순정을 빼고 자작형 라인 패시브와 다인을 작업 하시는데도 많습니다.

 

 

저희도 유져의 요구에 따라 해드리기는 하지만

 

정말 권장사항은 아닙니다.

 

 

금전전인 부담상 어쩔 수없지만,

 

 패시브 네트워크의 역할을 생각하고,  다인 유닛의 올바른 재생을 위해서는

 

가능하면 순정 네트워크를 권해 드립니다. 

 

 

 

 

 

 

 

 

 

 

다인로고를 순정처럼 붙여 드렸습니다. 때깔 납니다 ㅎㅎㅎ

 

 

 

 

그리고 트렁크에는 MTX 앰프일체형 8인치 서브우퍼입니다.

 

 

손님도 상당히 만족하시니 저희들도 흡족합니다.

 

카오디오의 성취도는 작업후 첫음을 터트렸을때, 그때의 만족감의 여부에 의해 많이 달라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ㅋㅋㅋ

 

이상 창원폭스바겐 카오디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