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오디오 튜닝/일본차

일본수입차 도요타 캠리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요즘 독일차들의 수난시대입니다

 

폭스비겐에 이어 아우디까지 배출가스 조작으로 시끌시끌 합니다.

 

아우디는 A6는 일단 빠졌네요.

 

이번 기회로 현대 기아자동차가 매출의 반전이 있을런지는 두고 봐야죠 ㅋㅋ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일본 자동차가 작업 의뢰가 들어 왔네요

 

오늘은 일본 도요타 캠리 6세대 순정 dvd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작업을

하였습니다.

 

 

 

 

순정 네비게이션의 INFO MAP을 터치하면 아틀란 3D를 이용 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됩니다

 

 

 

 

 

업그레이드 후 아틀란 3D의 다양한 기능과 옵션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T-DMB도 따라 옵니다

 

 

 

터치 기능은 기본이고 후방카메라 기능도 새로운 네비게이션에서도 적용되어

 

 사용상의 편리성이 배가 되는 작업입니다

 

뭐 이런 작업은 특별히 눈을 즐길만한 장면이 없는지라 그사진이 그사진이네요.

 

그러나 작업만은 완벽하게 해드리고 있으니

 

수입차 전장품도 저희가 단연 독보적이라 자부합니다 ㅎㅎㅎ

 

이상 캠리 터치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작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