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방음/수입

아우디 tt 효율적인 차량방음

아우디TT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차주님께선,
카오디오스의 '도심형 팩' 과, '앞 휀다' 방음을 콕 집어 요청하셨습니다.

효율적이며 효과 좋은 구성을 제대로 알고 잘 선택하신 거죠!

엔진음을 저감하는 보닛 / 대시보드.
측면으로 유입하는 노이즈와 풍절음에 대응할 도어와 A필러.
주행 로드 노이즈에 효과적인 휀다와 2열시트 하부 트렁크 하부 커버
시공을 통해 좋은 결과 드렸습니다.

아래에서 카오디오스 장착 팀의 꼼꼼하고 전문적인 과정 보시고.
공감하신다면 예약하시면 됩니다.

 

 

 

아우디 TT 엔진 노이즈를 줄여줄 보닛 방진.

 

 

 

그리고 흡음.

3M 정품 신슐레이트 중에서도.
방오, 방수 기능성의 흡음재를 초음파 융착해서 부착하는 과정으로 진행해 완성.

 

 

 

엔진 소음 저감의 핵심인 대시보드 시공을 위해
파츠들을 모두 탈착했습니다.

과정은 깔끔하게 손상 없이 진행되어야만 하죠.
그런 걸 아주 잘하는 카오디오스 입니다.

그리고...

 

 

 

내부 공간에 소음 흡수 소재를 채워,
엔진음이 실내로 유입하지 않도록 합니다.

흡음 성능이 아주 뛰어난 소재이자.
검증된 안정성을 보유한 3M 정품 신슐레이트를 사용하여.
아무 걱정 없이 우수한 효과를 느끼고 즐기기만 하면 되는 거죠.

 

 

 

탈착해놓은,
파츠들에도 신슐 융착!

이런 게 바로 디테일이죠.

 

 

 

구조, 메커니즘은 훌륭하지만.
방음 처리는 꽝인 아우디TT 도어.

 

 

 

방음처리를 해야죠.
2도어 쿱 차량이라 도어가 깁니다.

그런데 비단 도어뿐 아니라...

 

 

 

A 필러도 기이이일어요.

일반적인 차량의 거의 두 배.
아우디A8 도 이런 모양이죠.

뭐, 그렇다 해도 문제 될 건 없습니다.
그저 열심히 꼼꼼하게 할 테니 말이죠.
언제나 늘 그래왔구요.

 

 

 

이건 천정 부위의 파츠인데.
이것을 탈착해야 A 필러가 분해되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뜯은 김에 그냥 방음 처리해버렸습니다.

차주님은 득템 인거죠!

 

 

 

하부 로드노이즈 유입이 많은 2열 시트하부.
아우디 방음 도심형 팩 시공 부위에 포함되어 있죠.

실내가 협소하다 보니,
작업할 때 자세가 참 안 나오는 부위입니다.

그래서 저보다는 슬림한 우리 이 과장이 딱인데 말이죠...;;

 

 

 

트렁크 하부 커버.

하부 소음과,
배기 부밍음을 다소 줄여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파츠입니다.

이곳은..
자주 여닫을 수도 있기에...
오랜 내구성을 보장할, 코팅된 흡음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이건 물론 3M!

 

 

타이어 노면음 잡는데 이만한 게 또 없는 휀다방음.

커버를 뜯어보니 시끄러울만하겠다...
싶습니다.

뭐가 없어요.

 

 

 

그런데 심지어 커버는...;;;;
더합니다.

해도 너무하다 싶습니다.

그래서.

 

 

 

진동계수를 낮춰줄 방진패드 도포합니다.

그래서
보다 진동 소음에 강한 성질을 부여하구요.

 

 

 

방오, 방수 코팅된 신슐레이트를 융착해 마무리.

여러 오염물과, 수분에 노출되는 휀다 특성에 딱이다 싶은
바로 그런 소재죠.

그래서 카오디오스 만의 서비스!

 

 

 

차체에도,
신슐을 채워
타이어 노면음이 실내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하였습니다.

 

 

 

작업 전 상태 그대로 재 조립해서
완성!

그리고,
차량을 잠시 운행해본, 차주님은 몹시 만족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