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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벤츠,BMW,아우디

벤츠 e클래스 e400 4matic 카오디오 풀 튜닝

오디오 튜닝을 결정하신 벤츠 e클래스 e400 4matic 차량의 오너세요.

부메스터 시스템을 탑재한 차량이라서,

벤츠 e클래스 기본 오디오 사양 대비 양감, 다이나믹스에서 장점을 보이지만.

어디까지나 기본 사양과의 비교일 뿐.

단점이 더 많습니다

해서,

가장 효율적인 구성을 투입해서,

오너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f. speaker - Focal es100k

s. woofer - Morel virtus 6.5

amp + dsp - Match pp 62dsp

to. 338만 원

저음을 담당하는 우퍼.

기본 오디오 사양에서는, 조수석에 한 개의 우퍼만 있고.

이번 벤츠 e클래스 중에서도 e400 부메스터 사양에서는 좌우 모두 채워져 있는데요.

이를 모두 이스라엘 모렐社의 버투스 라인 6.5 유닛으로 교체합니다.

그래서,

기존 대비 저음의 밀도, 펀치의 다이나믹스 에서 많은 향상이 있답니다.

조수석.

운전석.

기본 오디오는 우퍼가 없이 이곳이 그냥 막혀있습니다.

그래서 추가해서 저음의 극적인, 양감 향상을 완성하기도 하죠.

벤츠 e400 도어에서 탈착한 순정 스피커.

부메스터 시스템이라고는 하지만.

특별할 건 없습니다.

똑같습니다.

앰프 유무와, 스피커 개수의 차이가 있을 뿐이죠.

해서,

이를....

포칼 es100k 유닛으로 교체합니다.

약간은 특별한? 사이즈 덕에.

유닛 선택의 폭이 넓지 못하다는 단점이 있는데.

머지않아,

진정 하이파이 사운드를 논할 수 있는.

정통 브랜드 유닛의 한국 상륙 소식을 들을 수 있을듯합니다.

개인적으로... 기대가 무척 큽니다.

트위터와 미드 베이스 모두

벤츠 e클래스 e400 순정 크기에 맞는 유닛다보니

인스톨은 매끄럽게 진행됩니다.

그동안 수없이 많이 한 탓도 있겠지만 말이죠.

도어의 방음, 방진까지 마무리하면.

도어 파트의 작업은 끝입니다.

특성과,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필요한 공정인데.

정해진 규정? 은 없고, 작업자의 노하우를 토대로 완성합니다.

match pp 62dsp

6채널 앰프이면서 8채널 dsp를 탑재한 하이드리드 유닛이에요.

호환성이 어마어마한 장점이 있으며.

정밀한 dsp 덕에, 설치에 의한 변화를 크게 느낄 수 있답니다.

지금껏 꽤 많은 양을 인스톨하면서 구축해놓은

튜닝 데이터가 많이 쌓여 있는데요.

그건 모두,

작업을 의뢰해주시는 여러분들께 특혜?로 돌아가겠죠?!

트렁크 아래 수납공간에 설치한 매치 pp 62dsp.

자출력 차량들은 대부분, 글로브 박스 하단에 설치하지만.

이번 벤츠 e400의 경우엔,

순정 앰프와의 연동을 위해 트렁크에 위치합니다.

이로써 설치는 모두 마쳤는데요.

하지만 이제 몹시 중요한...

사운드 튜닝이 남았습니다.

이 과정에 의해,

'소리'라는 결과물의 수준은 극명하게 나뉠 수 있다 보니.

중요성을 반복해서 강조할 수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