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 카오디오스 입니다.
일전에 카오디오 풀 시스템을 꾸렸던 제네시스G70 입니다.
https://vehicleau.tistory.com/169
차주님께선,
보다 나은 사운드를 만들고자 하는 욕심이 있었고.
저는 그에 상응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건 기존 2웨이 스피커 시스템에서, 3웨이로 변경!
그리고 덴마크 프리미엄 '다인오디오' 의 선택.
그럼 뭐... 말 다한 거죠.
에소탄 시리즈 미드우퍼 입니다.
베이스 양감이 에소텍 대비, 좋아졌고.
구동이 수월해져 앰프를 가릴 것도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쉽게 소리가 잘 납니다.
프론트에 있던 포칼은 리어로 보냈습니다.
리어의 포칼을 구동하기 위해 필요한.
앰프도 하나 더 추가했구요.
에소탄 3웨이 패시브 크기가 커서.
트렁크로 위치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추후,
풀 멀티로 전환한다면 새로 케이블 배선을 깔지 않아도 되니.
작업이 좀 더 수월한 건 장점이겠지요.
센터 스피커도 추가했습니다.
센터 역시 다인오디오!
mf171입니다.
Esotan 미드레인지와, 트위터는 제네시스G70 A 필러로 갑니다.
그래서 필요한 A필러 커스텀 성형.
저녁에 각 잡아서 후다닥 레진 바르고.
담날 오전에 출근해서 바로 샌딩 들어갑니다.
열심히 갈고 또 갈아야합니다.
라인이 이쁘게 나올때까지.
마감천 두께만큼만 남겨두고.
딱 맞습니다.
가죽 (인조)으로 마감하면 여유가 더 있어야 겠죠.
그만큼 더 두꺼우니 당연합니다.
그러면, 이런 퀄리티로 완성!
운전석, 조수석 모두 잘 나왔죠?!
지향각은 이 정도 에요.
무난한 수준인데.
타임만 잘 맞추면 센터 이미지와 스테이지 어렵지 않게 뽑아집니다.
거기에, 센터까지 있으니 더 수월할 겁니다.
제네시스 G70 순정과 최대한 맞추려 마감 천도 어렵게 초이스 했습니다.
나쁘지 않죠?
헬릭스 dsp 튜닝도 새로 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헬릭스 DSP.
인터페이스가 너무 잘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음색도 좋고.
그래서,
브락스 DSP가 나오면 꼭 써보고 싶습니다.
오디오텍 피셔 社에서,
브락스와, 헬릭스의 격차를 상당 부분 의도하는 만큼.
브락스는 어떨지... 생각만으로도 기대가 큽니다.
리얼타임 반응 측정은 필수죠?!
제네시스G70 도 예외일수는 없습니다.
프론트 다인오디오 3웨이만 측정한 건데...
큰 조율 없이도 이 정도면 상당한 겁니다.
그래서 역시 Dynaudio!!!
'카오디오 튜닝 > 현대,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랜저 (그랜져hg) 고음질의 완성! (0) | 2019.05.11 |
---|---|
쏘나타 카오디오 패키지 인스톨 (0) | 2019.05.07 |
올뉴 k7 2019년형 카오디오 서브우퍼 인스톨 (0) | 2019.04.22 |
쏘나타 뉴라이즈 스피커 앰프 교체및 추가 (0) | 2019.04.20 |
올뉴카니발 카오디오 튜닝 소닉디자인 모스코니 그라운드제로 시스템 (0) | 2019.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