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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현대,기아

제네시스 g70 다인오디오 3웨이 시스템 인스톨

안녕하세요!
부산 카오디오스 입니다.

일전에 카오디오 풀 시스템을 꾸렸던 제네시스G70 입니다.

https://vehicleau.tistory.com/169

 

부산 카오디오, 제네시스 G70 시스템

부산 카오디오, 제네시스 G70 시스템 부산 카오디오스 입니다. 오늘 소개할 차량은... 제네시스 G70 입니다. 차주님께선 순정 렉시콘 사운드에 만족을 못하고, 카오디오 풀튜닝 요청하셨습니다. 양질의 하이파이..

vehicleau.tistory.com

차주님께선,
보다 나은 사운드를 만들고자 하는 욕심이 있었고.
저는 그에 상응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건 기존 2웨이 스피커 시스템에서, 3웨이로 변경!
그리고 덴마크 프리미엄 '다인오디오' 의 선택.
그럼 뭐... 말 다한 거죠.

에소탄 시리즈 미드우퍼 입니다.

베이스 양감이 에소텍 대비, 좋아졌고.
구동이 수월해져 앰프를 가릴 것도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쉽게 소리가 잘 납니다.

프론트에 있던 포칼은 리어로 보냈습니다.

리어의 포칼을 구동하기 위해 필요한.
앰프도 하나 더 추가했구요.

에소탄 3웨이 패시브 크기가 커서.
트렁크로 위치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추후,
풀 멀티로 전환한다면 새로 케이블 배선을 깔지 않아도 되니.
작업이 좀 더 수월한 건 장점이겠지요.

센터 스피커도 추가했습니다.
센터 역시 다인오디오!
mf171입니다.

Esotan 미드레인지와, 트위터는 제네시스G70 A 필러로 갑니다.
그래서 필요한 A필러 커스텀 성형.

저녁에 각 잡아서 후다닥 레진 바르고.

담날 오전에 출근해서 바로 샌딩 들어갑니다.
열심히 갈고 또 갈아야합니다.
라인이 이쁘게 나올때까지.

마감천 두께만큼만 남겨두고.
딱 맞습니다.

가죽 (인조)으로 마감하면 여유가 더 있어야 겠죠.
그만큼 더 두꺼우니 당연합니다.

그러면, 이런 퀄리티로 완성!

운전석, 조수석 모두 잘 나왔죠?!

지향각은 이 정도 에요.

무난한 수준인데.
타임만 잘 맞추면 센터 이미지와 스테이지 어렵지 않게 뽑아집니다.
거기에, 센터까지 있으니 더 수월할 겁니다.

제네시스 G70 순정과 최대한 맞추려 마감 천도 어렵게 초이스 했습니다.
나쁘지 않죠?

헬릭스 dsp 튜닝도 새로 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헬릭스 DSP.
인터페이스가 너무 잘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음색도 좋고.

그래서,
브락스 DSP가 나오면 꼭 써보고 싶습니다.

오디오텍 피셔 社에서,
브락스와, 헬릭스의 격차를 상당 부분 의도하는 만큼.
브락스는 어떨지... 생각만으로도 기대가 큽니다.

리얼타임 반응 측정은 필수죠?!
제네시스G70 도 예외일수는 없습니다.

프론트 다인오디오 3웨이만 측정한 건데...
큰 조율 없이도 이 정도면 상당한 겁니다.
그래서 역시 Dyn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