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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현대,기아

쏘나타 뉴라이즈 스피커 앰프 교체및 추가

이번에 소개할 차는

쏘나타 뉴라이즈 입니다.

순정 오디오 사운드가 마음에 들지 않아 저희를 찾으신 오너신데요.

순정 앰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출력이 약하고, 스피커 음질이 엉망이다 보니 튜닝을 요청하셨습니다.

완성되는 가정 소개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보시죠.

쏘나타 뉴 라이즈에 설치할 앞, 뒤 스피커에요.

포칼 ps 165f + pc 165f 구성이죠.

중 보급기인데, 음질이 깔끔하고 맑습니다.

예전 단점이었던 쏘는 느낌이 많이 줄었어요!

앰프 역시 focal입니다.

아아아주 콤팩트한 사이즈 대비 쎈 출력에 한 번씩 깜놀!하는

임펄스 4.320 4채널 파워앰프입니다.

저희 팀에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데.

당분간은 그런 인기가 지속되지 싶어요.

프론트에 설치할 미드 우퍼.

식물성 섬유 재질의 진동판으로 채택하고 있는데.

진동판의 소재에 다양한 접목을 시도하는 프랑스 focal 社죠.

단단한 다이캐스팅 프레임과, 넉넉한 용량의 마그넷은.

좋은 음질을 기대하는데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트위터와 미드우퍼 일체형의 코엑셜 타입은 리어에 설치합니다.

별도의 트위터 자리가 없는 쏘나타 뉴라이즈 2열 도어에서는 최선의 선택이라는 판단이구요.

프론트 미드 우퍼 설치를 시작합니다.

정교하게 제작한 자작나무 가이드와 함께 체결해서.

견고함을 확보했습니다.

게다가.

오리지널 볼트 그대로 체결하여, 도어 손상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겠죠.

우리 기술팀의 detail!

트위터 역시 자작나무 가이드를 접목하구요.,

쏘나타 뉴라이즈 대시보드 상단에 순정이 있던 곳 그대로 깔끔하게 교체되는데.

그런 덕분에.

순정에 비해서, 섬세한 고음이 많이 좋아집니다.

찰랑거리는 게 확실히 다르죠!

리어도 프론트와 같은 공정으로 진행됩니다.

차이점이라면, 트위터 인스톨이 없다는 정도?!

자작나무 가이드와 방진 작업 등...

해야 할 건 모두 빈틈없이 꼼꼼하게 합니다.

텁터어어어업 했던 쏘나타 뉴라이즈 순정 스피커는 잘 챙겨서 오너께 드립니다.

이거 모이면, 폐기 비용이 만만치 않거든요.

그래서 작업 후 차주님께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도어 파트의 완성은 언제나 그렇듯,

3m 신슐레이트 방음입니다.

초음파 융착기로 점착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물론 힘을 가해 잡아떼면 떨어지겠지만 말이죠.

그렇게 흔적 없이,

쏘나타 뉴라이즈 앞, 뒤 6스피커 인스톨을 마쳤습니다.

그리고...

앰프 설치.

콤팩트한 사이즈의 장점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출력과 음질의 우수함은 걱정할 필요 없구요.

작업 후 무척이나 큰 변화에.

오너께서는 몹시 만족하셨습니다.

합리적 가격으로 고 퀄을 원하신다면.

연락하시는 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