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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기타 수입차

마세라티 카오디오 자동차엠프 풀튜닝

DSP를 탑재한 카오디오 풀 튜닝 시스템에선,
DSP 음향 세팅이 가장 중요하다는 걸 잘 아는 마세라티 기블리 오너.

그래서 당연하게도 카오디오스를 찾으셨습니다.

기존에 보유한 장비를 활용하면서.
오너의 취향에 맞춘 기기의 초이스로 차량 환경에 맞춰 최적의 시스템을 완성해드렸습니다.

아직 소개하지 못한 audio system 인스톨 차량들이 많은데...
작업 빈도가 적은 차다 보니 순서 무시하고 달립니다.


시스템 구성
Tweeter - Rs audio HAC
Woofer - Rs audio Revelation
S. woofer - Rs audio 10"
Amp - Rs audio 4ch / Genesis Dual mono / Zapco 750
DSP - Alpine H800 + C800
Audio link - Mosconi Hla sum


아래에서 보시죠.

서비스 홀 구조의 마세라티 기블리 도어 문짝.

rs audio 레벨레이션 미드 우퍼의 전, 후면음. 정, 역 위상음의 격리를 위한 공정은 중요하죠.
알루미늄 패드 도포로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진동을 억제하는 효과와 함께.
도어 공간을 인클로저 화 하는것인데.

잘 된 방진 공정은 음압 상승으로 이어진다는 것은 잘 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자작나무 가이드 위로 안착한 레벨레이션 미드 우퍼.
무색무취. 하지만 빈틈없이 음역 스펙트럼을 짙게 합니다.

오리지널 육각볼트 그대로 체결이 되었죠?!

그렇게 도어 파트는 완성.
신슐레이트를 사용한 흡음은, 과감히 생략합니다.

순정 흡음 상태가 원만한데다. 고정키가 부실하여 취한 특단의 조치입니다.
나름 노하우라면 노하우.

트윗은 HAC 콘 트윗 입니다.
마세라티 기블리 대시보드 상단에 살짝 올려서 완성하는데.

와이드 레인지의 장점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거죠.

크로스오버 슬로프만 제대로 꺾여준다면 400헬츠 정도는 무리 없이 OK 할 수 있을 정도니...
2웨이 시스템이지만. 3웨이 사운드를 기대할 수 있는 그런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특성을 잘 아는 유닛이니... 좋은 결과 기대해도 괜찮겠습니다.

잡코 Zapco 750... 오랜만입니다.

기억으로...
정격 175w x 2ch 출력에 모노 브리지 750 와트!
그래서 네이밍이 750 이에요.

그리고 댐핑이 무려 천 1000!!
그런 이유로 다인 미드에 좋다, 서브우퍼 딱이다... 그런 말들이 많았던 추억의 기기.

그래서 이번에도 서브우퍼 구동할 겁니다.

마세라티 기블리 순정 멀티 출력을 변환하고 서밍해줄 모스코니 Mosconi HLA-Sum 링크와.
알파인 h800 프로세서 준비하고요.

위로는 제네시스 듀얼모노 와 Rs 오디오 가 위치하는데.
듀얼 모노는 HAC 콘 트윗 구동하고, RS로 미드우퍼 구동할 겁니다.

아마 대부분 같은 생각이실 거예요.

트렁크가 협소해. 2층으로 적재하여 겨우 다 집어넣었습니다....;;

그리고 트렁크 조립하고, 서브우퍼 올리면 끝!

물리적인 인스톨은 이렇게 마쳤지만...
남은 DSP 튜닝이 관건이죠.

하지만 역시나 문제없이,
마세라티 기블리 순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연동해서.
최적의 사운드 완성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영상 촬영했는데...
편집하는 데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참조하시면 좋겠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