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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삼성

르노삼성차 올뉴sm7 가성비굳! 카오디오 패키지 인스톨

르노삼성차 올뉴sm7 노바 lpe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오너께선,

순정 오디오 시스템을 손봐서 빵빵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도록 해달라십니다.

상담 끝에...

가성비 몹시 권할만한.

"앞 스피커 + 파워앰프 + 서브우퍼"

조합의 패키지 시스템에, 센터 스피커 추가하는 것으로 결정하고

인스톨을 진행했습니다.

르노삼성차 올뉴 sm7 2019년형에 적용된 도넛 탱크 덕분에.

서브우퍼 인클로저 하나쯤 올려도, 트렁크 손실이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는 않을 정도라서.

공간 걱정 없이 카오디오 패키지 작업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비어있던 르노삼성차 올뉴sm7 노바 lpe 센터 스피커 공간을 채워,

음장에 긍정적인 효과를 더했습니다.

부산 카오디오 패키지 구성에 포함되진 않았으나,

오너께선 추가하길 원하신 결과랍니다.

르노삼성차 올뉴sm7 2019년형 기존 트위터의 커버를 가공해.

mtx blk 625의 트윗을 인스톨 한 결과!

외부 흔적 없이 깔끔하게 마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릴 망의,

개방률이 나쁘지 않아 정보량의 손실도 그렇게 크지 않더라고요.

미드 우퍼 장착으로 이어집니다.

메탈 소재의, 페이즈 플러그.

텐션 확보를 위한 더블 에지!

하나하나 모두 나무랄 데 없이 좋습니다.

그런 이점들을 감안하고 본다면.

무척 저렴하다 느껴지는 가격대이고요.

딱 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다면...

'블랙선더'라는 이름.

전혀 오디오스럽지 못한 네이밍!

뭔가 좀 그렇게 막 어쿠스틱하고 하이파이스러운 이름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을 때가 종종 있답니다...;;

그건 그렇고.

르노삼성차 올뉴sm7 노바 lpe 순정 스피커 프레임의 모양에 맞춰 마운트를 손수 제작해,

원래 볼트 그대로 마운트와 스피커를 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도어 손상 없이 견고하게 완성될 수 있었는데.

이건,

부산 카오디오 패키지 전문팀이 드리는 세심함이에요.

도어 파트의 마무리는 항상 그렇듯...

신슐레이트 흡음!

리스닝 환경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좋은 소재랍니다.

탈거했던 파츠들을 재 조립해서,

도어 파트는 완성입니다.

조수석 시트 아래에 위치하는 파워앰프.

슬림한 비율 덕에,

르노삼성차 올뉴sm7 2019년형 시트 밑 공간에 딱 맞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자출력인 순정 오디오 헤드유닛의 시그널을 증폭해서.

기존 대비 4~5배 수준의 높은 출력으로 스피커와 서브우퍼를 구동합니다.

출력이 높아지면 소리만 커진다는 약간의 선입견이 있기도 한데.

실상은, 소리의 크기 또는 양 (db) 가 증가하는 것도 맞지만.

그보다는, 스피커 콘을 제어하는 구동력과 소리의 강약을 표현하는 다이나믹스의 증대로 인한

음질의 향상이 더 크다는 것을 이해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스피커 만으로는 표현이 불가능한 서브우퍼.

인클로저 크기를 르노삼성차 올뉴sm7 노바 lpe 트렁크에 맞춰 제작한 결과.

보조 고정물 없이도,

딱 끼게 고정되고 필요하면 손쉽게 제거할 수도 있게 장착했습니다.

르노삼성차 올뉴sm7 2019년형 뒷좌석의 스키 스루를 열어,

서브우퍼를 감상할 수도 있는데요.

장착을 마치고 잠시 청음 한 오너께선.

무척 큰 변화에 감격해 하셨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