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오디오 튜닝/삼성

SM5 TCE 카오디오 튜닝, 가성비 패키지 강추!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있었던 작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비가 왔었나 보네요. 부산 카오디오 sm5가 흠뻑 젖은 모습을 보니깐요.

부산 카오디오 sm5는 프런트 스피커, 우퍼와 앰프를 한 번에 시공 받기로 하셨습니다. 우리 기술팀이 야심 차게 내놓은 MTX 패키지가 그것이죠! 정말 가성비 좋은 시스템으로 구성해놓았으니 궁금하시다면 숍에 청음 하러 오셔도 좋습니다 : )

MTX Package

- MTX blk625

- MTX tn-12

- MEO audio 4ch amp

부산 카오디오 sm5 도어를 후다닥 탈거를 진행하고 나니 이미 한 번의 교체가 되어있던 흔적이 있었습니다. 모든 것을 깔끔히 탈착을 진행하여 스피커는 차주님께 챙겨드렸고요.

사진에서 보시는 거와 같이 우리 인스톨 팀의 기술력을 투입하여 깔끔히 인스톨해드렸습니다. 서비스 패널은 비막이용 비닐로만 되어있던 것을 제거하고 마이크로 매트로 꼼꼼히 부착해 드렸습니다. 음압이 새어나가지 못하게 해야 더 좋은 중저음이 만들어질 수 있으니깐요.

부산 카오디오 sm5 예약을 받고 미리 순정형 가이드를 제작해 놓았는데요. 전 작업 때 순정 피스 고정 방식이 아닌 피스로 고정을 해놓아 어쩔 수 없이 동일하게 해드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 윽 아쉽네요.

블랙선더라는 강렬한 네이밍을 가진 스피커입니다. 이름답게 중저역이 굉장히 농밀합니다. 이 가격대에서는 정말 타의 추종을 불러일으키죠.

이 제품은 예전부터 워낙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라 가품도 많이 돌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만큼 가성비 장이었죠!

후면음을 가다듬어주어 음질적으로 높은 효과를 주는 흡음 공정까지 마무리되었네요. 또 풍절음까지 억제해주니 일거양득의 효과를 보시는 겁니다 : )

고음 스피커인 트위터까지 순정 자리에 안착해드렸습니다. 순정 트위터는 정말 세심한 표현이 떨어지거든요. 또 안 들리던 부분들이 굉장히 많았었는데 이젠 다를 겁니다. 디테일함과 딜리버리가 기존과는 말이 안 되게 달라졌으니 말이죠!

믿고 하는 부산 카오디오 sm5입니다 : )

MEO audio에서 출시한 4채널 앰프입니다. 깔끔한 외관이 인상적이죠? 출력은 채널 당 70와트를 뿌려주고요. 사이즈도 나름 아담한 수준이라 다양한 곳에 인스톨 가능한 점도 높은 점수 줄만합니다. 아주 입문급에서는 대박인 아이템이죠.

서브우퍼는 차주님이 주문해주신 대로 격벽 작업으로 진행 중입니다. 그 뒤로 가지런히 심플하게 매달려 있는 앰프의 모습이 보이네요!

세단 차량은 트렁크와 실내가 2열 등받이로 막혀있다 보니 저역이 조금 아쉬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부족한 건 아니지만 쩌렁쩌렁한 저역을 얻고 싶다면 격벽 작업이 진행되어야 하죠.

전면부와 후변부를 완벽히 분리를 하기 위해 매트로 꼼꼼히 마무리해드렸습니다. 더욱 다이내믹해진 저역을 얻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 )

마감은 뒷페널을 직접 제작하여 순정과 동일하게 마무리해드렸습니다. 전혀 틔나지 않는 모습이에요.

격벽 작업을 통해 트렁크 공간은 다소 손해 보지만, 좋은 사운드를 위해 과감히 포기해주신 부산 카오디오 sm5 차주님이셨습니다!

당연하지만 매우 만족해주셨고요! 다음에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