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오디오 튜닝/기타 수입차

부산양산울스카오디오 버스스피커앰프작업

 

 

 

햐~ 비전공인 버스오디오 작업이 들어 왔네요...

 

 

부산과 양산지역 울산쪽에는 카오디오중 버스를 취급하시는곳이 몇군데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홈페이지 보시고 오신 오너분에게 근처에 버스 전문으로 하시는 곳을 소개 해 드렸는데

 

 

며칠 있다 오셔서 꼭 저희에게 작업을 의뢰하시겠다고 하셔서 결국 작업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카오디오인스톨 작업을 사다리 놓고 하기는 처음입니다 ㅋㅋ

 

 

 

 

 

 

어떤식으로 작업 할건가 심도 있게 의논하는 실장님과 부장님

 

 

 

 

 

 

버스라 공간이 넓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배선들 공간이 잘 안나오네요

 

승용차랑은 공간 활용이 많이 다른것 같습니다.

 

 

 

 

 

 

헤드유닛은 파이온아 제품으로 구입해 오셔서 장착만 해 드렸습니다.

 

 

 

 

 

 

선반 위에 MTX 스피커가 인클로우져와 함께 올라갔습니다.

 

 

 

 

 

 

서브우퍼는 미국 COUSTICS사의 15인치

 

한발로 하기로 했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서브우퍼죠.

 

서브우퍼 능률이 최고입니다...

 

 

 

 

이 차주분이 굳이 우리에게 할려는 이유는 비록 버스지만

 

다른 관광버스처럼 

 

요란하게 TV,반주기 그런것보다는 정통 카오디오처럼 작업을

하시고 싶었었다네요.

 

그래서 굳이 저희들에게 작업을 맡기신거였고 나중에 엄청 만족 해 하셨습니다.

 

저희도 감사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