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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벤츠,BMW,아우디

벤츠 e클래스 스피커 부메스터 전동트위터 작업

늘 입고되는 벤츠 e클래스.

그중에서도 이번은 e300이다.

오너께선 스피커 튜닝과 3d 부메스터 전동트위터 설치를 요청하셨는데.

국민 조합인 포칼 es100k + 3w2be 구성으로 튜닝으로 음질을 향상하고.

한국산 하이클래스 제품을 추가해 실내 퍼포먼스를 완성해드렸다.







순정과 비교해도 완성도는 나무랄 데 없는 한국산 전동 트위터.

가성비 중국산도 준비하고 있다.

차이는, 불량률. 그리고 a/s의 신속함.

금액 부담이 없다면 당연히 한국산이 좋다.







한국산 전동트위터는, 블람 (blam) 사제 유닛이 들어가 있지만.

포칼로 바꾼다.

더 나은 소리를 위해서 인 거고.

그로 인한 차이는 명확하다.






깔끔하게 장착해서 완성!

많이 해봐서 그렇겠지만, 작업은 오래 걸리지 않는다.







이제는 미드 베이스 차례.

앞서 작업한 고음 트윗과, 이제 할 미드베이스가 한 세트 구성이다.

그렇게 해서 es100k를 완성한다.

프런트 2웨이 4스피커를 충족하는 구성이다.







벤츠 e클래스 e300 순정이 있던 곳에 적합한 크기이고.

프레임의 높이까지 맞다.

여기서 조금만 더 높았어도 장착이 불가능하다.

이번 튜닝으로,

스피커의 감도, 효율, 과도특성이 좋아져서.

음이 또렷하고 선명해지는 결과가 있다.

더 큰 변화를 기대한다면 파워 앰프의 선택이 최선이다.

그래서, 가능하면 같이하시길 권한다.

그에 따른 소리, 결과물이 어떻게 나올지 잘 알기 때문이다.







벤츠 e클래스 e300 도어 트림의, 신슐레이트 방음 작업으로 리스닝 환경을 개선하고.







완성한다.

실내 앰비언트와의 호환 연계성이 완벽한 것은 당연하다.







이제 남은 건 센터 스피커.

포칼 유토피아 라인 3w2be 미드레인지 유닛이다.







센터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중역의 밀도 에너지를 보강하는데 큰 역할을 하는 센터 speaker 다.

범용 유닛이기에...

자작나무로 가이드를 제작하고 적용해 완성한다.







그리고 입고 상태로 그대로 탈착했던 파츠들을 재 조립해서 완성!

그리고 오너께서는 만족해하시며 차량을 인도해가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