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부산까지... 방음시공 전문점을 찾아오셨습니다.
볼보 Hot! 해치 V40 디젤엔진 차량인데.
외부에서 실내로 유입되는 각종 소음과 함께, 엔진 소음을 감쇄해 드리겠습니다.
3M 풀시공 선택되어...
1. 하부 (1,2열 & 트렁크 하부 + 리어휀다)
2. 도어 (1,2열 & 트렁크)
3. 대시보드
4. 엔진룸 (후드)
시공 진행됩니다.
카오디오스의 꼼꼼한 시공과 함께 하시죠!
풀방음의 시작을 알리는... 실내 전체 탈거.
시트를 비롯하여, 실내 내장재 및 대시보드의 각종 파트들까지 남김없이 탈착 진행하게 됩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작업 차량이 환골탈태하여 전혀 다른 차량이 되는 것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시공합니다.
하부 방진 처리.
진동과 소음에 노출되어 있는 볼보 V40 하부의 철판에.
진동을 억제하는 성능이 우수한 부틸 패드를 도포하여.
진동을 감쇄하며, 동시에 진동으로 유입되는 저주파 소음까지 줄어들도록 합니다.
하부 흡음.
방진패드 층 위로, 흡음 성능이 매우 우수한.
3M 정품 신슐레이트를 도포하여, 방진 패드와 함께 최상의 시너지를 발산하도록 하여.
노면 소음과, 하부 풍절음이 감쇄 되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자동차 소음으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 중...
노면 소음과 엔진 소음에 의한 경우가 대부분 일만큼 중요한 부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좋은 자재와 꼼꼼한 시공으로 최상의 효과를 위해 노력하고 있고요.
해치백 & SUV 차량들의 경우 타이어 노면 소음 유입이 가장 많이 되고 있는 리어휀다.
역시, 빈틈없이 시공합니다.
측면 소음과 함께 도어 풍절음 감쇄 효과를 위해 실시되는 도어.
오디오 인스톨 공정에 필요한 방진 작업과는 다른 공법으로 실시되고 있습니다.
무게 증가가 거의 없으면서 소음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공법이죠.
그러나, 우수한 성능을 보장하는 3M 신슐레이트와 같은 자재가 아니고서는 그 효과를 보장받기 힘들기도 하구요...;;
트렁크 도어와...
각종 부위들 모두 최적화된 형태로 시공을 실시하게 됩니다.
차량 구조에 따라서 중요 부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시공되는 부위들 모두 공개하지 못하지만...
위는 대부분의 차량들에 실시되는 최소한의 필수 파트로 생각됩니다.
완성차역시 세그먼트로 구분되어, 양을 가감해 놓긴 했어도 거의 공통적용 되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원가절감을 어느 정도 선까지 만이라도 탈피해서, 최소한의 필요 부위만이라도 흡음처리를 확대한다면...
차량 구매자의 만족도가 높아지게 될 것임은 자명한 현실인데 말이죠.
엔진 소음을 감쇄하는데 가장 좋은 효과를 발휘하는 대시보드시공.
대시보드 내부의 빈 공간들을 가능한 한 많은 양의 흡음재들로 채워.
엔진 소음이 효과적으로 감쇄되도록 합니다.
효과 좋은 대시보드 파트라 하더라도...
에어백 혹은 여러 가지 전자 장비들 간섭에 유의해야만 합니다!
Caraudios 인스톨 팀 내부에서조차, 대시보드 만큼은 15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실장님들께 전담하고 있는 실정이니...
멀리서도 카오디오스를 찾게 되는 이유가 있는 거죠? ^^
대시보드와 함께...
엔진 소음 감쇄 효과를 발휘할 엔진룸 공정.
이 역시, 방진 패드와 신슐레이트의 조합으로 최상의 효과를 연출합니다.
최종엔, 차주님께 무사히 인도해 드리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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