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오디오 튜닝/현대,기아

K7 Eton pro 이톤 프로 175 스피커 + 앰프 튜닝

안녕하세요.
부산카오디오 전문팀 카오디오스 입니다.

이번은 오랜만에 보는 K7 입니다.

차주님께선,
오디오 튜닝을 위해 많은 공부 끝에 울 팀을 찾으셨습니다.
장착할 유닛까지 이미 선정이 되어있는 상태.
상담을 통해 현시점에 맞는 유닛으로 살짝 변경하고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아래에서 부산카오디오 전문팀의 공정 보시고.
오디오튜닝을 염두에 둔 분이라면 참조하셔서 좋은 선택하시면 되겠죠.

구성
앞 SPEAKER - ETON PRO 175
앰프 - JBL CLUB 4CH

새로 장착할 이톤 프로 175의 강한 저음으로 발생할
떨림에 대비한 방진 작업.

미적 요소보다는 효율에 초점을 맞춰 진행됩니다.

그런데 미적요소를 배제한다 하더라도 덕지덕지 지저분한 건 제가 싫습니다.
그런 거 정말 딱! 싫어해요.

이톤 프로 175!
여전히 독일 현지 생산을 고수하고 있는 몇 안 되는 제품 중 하나죠.
저먼 퀄리티 란 말이 괜한 말이 아님을 강조라도 하는 듯
아쉬움을 찾기 힘든 제작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차주님께선, 이제는 구형인 170을 처음에 염두에 두셨으나.
단종 소식을 알려드리고 175로 변경했습니다.

175가 전작 대비 상위에 포지션 되는 게 사실이죠.
그만큼 성능에서도 우위에 있구요.

해서...
100만원 미만급에선 톱클래스의 성능을 보유하였습니다.


부산카오디오 CARAUDIOS 는.
국내 유통되는 대부분의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고.
널리 알려지고 검증을 통해 성능이 입증된 기기들은 소비자 여러분께 권장하지만.
검증되지 않은 알 수 없는 그런 브랜드만큼은 철저히 배제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순정형 가이드와 함께 
미드우퍼 체결합니다.

견고한 체결을 완성하며,
강한 내구성을 기대할 수 있겠죠.

섬세함, 해상력 모두 수준급인
ETON PRO 175 실크돔 트위터.

K7 순정이 있던 곳 그대로 입력합니다.

심플 이즈 베스트!

몇 년간 미쳐? 패시브 자작하며 은납을 킬로 단위는 날려먹고.
결국은 저항 몇 개에 콘덴서 하나 코일 하나로 완성한...
허무하다면 허무한 경험을 배경으로. 

제작자의 의도를 이제는 충분히 이해하고 수용합니다.

그 사이...
K7 운전석 밑에는
JBL 파워앰프를 설치합니다.

빈약한? 순정 출력을 보강해.
넉넉한 파워로 ETON 스피커를 구동합니다.

A/B 클래스 증폭회로를 탑재하고 있어.
D클래스가 주류를 이루는 입문급에서 보기 힘든 성능을 지닌
JBL CLUB 앰프.

순정의 디지털 (D 클래스) JBL 앰프와 비교하면
안됩니다. ㅡㅡ

도어의 청음 환경을 완성하는
3M 신슐레이트 흡음 과정을 거치며...

외부 흔적 없이 도어 스피커 파트까지 완성!

청음 하는 시간을 가진 차주님.

만족한다! 
는 말씀을 블로그에 전해주길 요청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상 부산카오디오 CARAUDIOS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