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잡음에 무척 민감한 싼타페 tm 오너세요.
신차라 하더라도, 주행하다보면 곳곳에서 들리는 찌걱 뽀드득 잡소리!
대시보드, 도어, b 필러 주위로 예측하고 오신터라, 그 부위에 집중해 방음 시공해서.
잡소리를 해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86마력의 2.0 디젤인지, 202마력의 2.2 디젤인지는 미처 확인하지 못했으나.
엔진 소리를 봤을 때 디젤인 것은 분명한데.
대시보드 시공을 통해 주행 중 실내에서 들리는 엔진음까지 줄어들 테니...
오너의 만족도는 더 크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대시보드 파츠들을 모두 해체합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할지도 모르는 손상을 무척 걱정하셨는데요.
그동안 수백수천 대를 하면서 몸에 밴 스킬이 그냥 있는 게 아니랍니다.
흔적 없이 깔끔하게 시공해드릴 겁니다.
그 사이...
싼타페 tm 측면 도어들을 시공합니다.
잡소리 해결하면서 외부 소음이 유입하는 것까지 줄어드는 결과 있겠죠!
그리고 오디오 사운드의 집중 향상이라는 부수적인 결과까지 더해질 것이고요.
오너께서 의뢰하신 'B필러' 와 함께.
대시보드와 주변에서 탈착한 파츠들의 내부에도, 방음처리를 추가합니다.
차량을 구매하면서 기본 품목이 된,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등의 기기들에 전원을 공급하는 전원 케이블, 후방 캠 배선 등이
실내 트림 파츠 내부에서 마찰하고 부딪혀 발생하는 잡소리가 많은데.
이런 공정을 거쳐 확연히 줄어듭니다.
그리고 이제, 대시보드 공정입니다.
잡소리는 물론이고,
실내로 유입하는 엔진음이 무척 큰 폭으로 줄어드는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공법이죠.
작업 특성상.
경험 많은 작업자의 터치가 유리합니다.
보강해야 할 곳,
조금 피해야 할 곳을 터득하는 것이 하루아침에 완성될리 없으니 말이죠.
업체 선정에 신중하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장 장치들이 집중된 센터페시아는.
열발산에 대비한 시공이 필요하구요.
퓨즈 박스와,
스티어링 휠 조인트 등...
주의할 곳이 한두 군데가 아닙니다.
어지럽게 정리 안되어 있던 블랙박스 케이블과 퓨즈 뭉치...
꽁꽁 감싸서 잡소리 1도 없도록 해드렸습니다.
남은 건 탈착했던 파츠들의 재조립.
그리고 걱정했던 부분들이, 전혀 문제없이 완성되고.
신경 쓰이던 잡소리들이 모두 해소되어 무척 만족하신 오너세요!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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