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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비게이션 블랙박스/내수

qm6 가솔린, 프로파워 s1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설치

최근 출고되는 차량의 90% 이상이 가솔린이라는 qm6.

방음 시공을 통해.

디젤 모델의 엄청난? 소음을 많이 접해본 경험으로.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는 생각입니다.

환경이라는 이유에서도 그렇고 말이죠.

내부에는,

아이아비 qxd1500 블랙박스가 설치되어 있고.

차체 밧데리로 이를 상시 구동하고 있습니다.

컨디션이 양호한 신차 때는 잘 느끼지 못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메인 배터리의 성능과 수명을

갉아먹을 것입니다.

그래서 결국엔 방전이라는 결과를 맞이할 것이고요.

그런 프로세스를 잘 아는 qm6 오너께선,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설치를 결정하셨습니다.

그것도 요즘 가장 핫한 프로파워 s1을 말이죠.

삼성 sdi 리튬 이온 셀을 탑재한

43.6a 대용량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입니다.

내구성 안정성 모두 현존 최상급입니다.

중국산 리튬인산철이 나쁘다는 게 아니라.

삼성 sdi 리튬 이온이 더 좋다는 것이죠.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전기차에 리튬 이온을

사용한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긴말할 것 없습니다.

큰 용량만큼이나, 프로파워 s1의 덩치는 작지 않은 편.

qm6 가솔린의 설치 위치는 트렁크 하부 스페어 공간이 제격입니다.

인스톨을 완료한 뒤 이어지는 테스트.

녹색 led는 작동 중임을 알려주며.

적색 led의 점등을 통해,

qm6 가솔린 차체 메인 밧데리와 연결되어

충전 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동을 끄고 주차하면.

적색 led는 소등하며.

충전해둔 전기로 블랙박스를 상시 구동합니다.

차체 밧데리 방전은 되지 않고.

안정적으로 오랜 시간 주차 녹화하는 겁니다.

흔한 10a 수준의 제품들 대비, 4배 가까운

녹화 시간을 확보할 수 있겠죠.

전원 관리는 프로파워 s1에 내장된

충방전 보호회로에서 관장할 것이므로.

아이나비 qxd1500 블랙박스에 탑재하고 있는

저전압 차단 기능은 끕니다.

그리고 가능한 긴 시간 qm6 가솔린을 지켜주겠죠.

그러면서도 차체 밧데리 방전 걱정은

1도 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