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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방음/내수

올뉴카니발 2019년형 자동차 방음 패키지 구성

올뉴카니발 2019년형 자동차 방음 패키지 구성

출고 후 의외의 소음에 놀라서 오신 올뉴카니발 2019년형 오너세요.

효과만 놓고 본다면 전체 풀 방음이 최선이겠지만.

가성비 효율 최고인 도심형 플러스팩 선택을 하셨습니다.

도심 시내 주행이 대부분이라면 좋은 선택인데.

보닛 / 카울 / 엔진 커버 / 대시보드 / a필러 / 앞뒤 도어 / 전방 휠 하우스

시공을 통해, 확연히 다른 실내 정숙성을 완성해드렸습니다.

그야말로 출고 후 해야하는 필수 튜닝입니다.

아직 안 하셨다면 얼른 서두르세요!

우리 기술팀이 꼼꼼하게 하이 퀄리티의 결과물을 드릴 겁니다.




올뉴카니발 2019년형 카울부터 시작합니다.

카울은 딴 거 없습니다.

부위 특성상 소재 선택이 자유롭지 못하거든요.

그래서 호흡기에 무해한 방진패드만 사용합니다.

대신, 여러 겹으로 두텁게 인스톨합니다.




하지만 올뉴카니발 2019년형 보닛은 다릅니다.

철판의 방진패드 도포와 함께, 커버 내측의 신슐레이트 흡음재 인스톨을 병행합니다.

부위별 선택할 수 있는 방식 중에서도 가능한 최적의 공법을 적용하는 거죠.

신슐래이트는 보닛 커버 안쪽에,

초음파 융착 시스템을 적용해서 떨어지 않습니다.

본드로 접착하는 것과는 큰 차이 있습니다.




엔진 커버 내부 역시 흡음재를 적용해서.

디젤 엔진음이 덜 발생하도록 합니다.




실내로 넘어와서 작업할 부위는 대시보드입니다.

대시보드의 파츠들을 모두 탈착하고.

내부의 공간을 흡음 신슐레이트로 충진하는 공법을 적용할 텐데요.




결과물입니다.

그냥 봐서도 우리 기술팀의 퀄리티는 많이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을 겁니다.

그동안 최소 수백 대를 해온 커리어가 몸에 배어있습니다.

집중해야 할 곳과, 시공을 피해야 할 곳.

경험으로 아는 거죠.




대시보드 사진에서 보셨듯...

일반적인 경우라면 대부분 블랙박스 배선이 저렇게 늘어져 있습니다.

그야말로...

잡소리의 주범이죠.

그런 잡소리에도 대응하고,

풍절음에도 효과적인 a 필러의 시공이고요.




올뉴카니발 2019년형 앞, 뒤 도어의 방음 처리를 통해.

측면으로 유입하는 외부 노이즈를 저감토록 합니다.




전방 휠 하우스 (휀다) 커버.

경화형 펠트 소재가 적용되어있어.

방진패드의 점착은 불가능하여, 신슐레이트를 강화한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재는 저희가 최초로 적용한 방오, 방수형 소재!

좋은 건 많이들 따라 해야 합니다.

외부에 노출되는 특성상 수시로 접하게 되는, 수분이나 이물이 튕겨져 나가도록 하거든요.




노이즈의 실내 유입 구간에도 처리합니다.

그 외, 의미 없는 곳.

그러니까... 필요 없이 무게가 늘어나는 것만 초래하고.

비용이 증가할 뿐인, 보여주기 식의 방진패드 도포는 배제합니다.

우측의 휠 하우스가 어디로 이어져있는지 잘 보면 수긍하시리라 생각하는데.

제가 직접 현장에서 인스톨을 하다 보니, 보다 정확한 팩트를 전해드릴 수 있는 겁니다.




말씀드린 공정을 모두 완료하고.

작업 전 출고 직전 컨디션 그대로 파츠들을 복원해 완성합니다!

인스톨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단지, 소음이 줄어 실내가 쾌적해졌을 뿐이죠.

올뉴카니발 2019년형 필수 튜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