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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쉐보레,쌍용

알페온 다인오디오 스피커 & 앰프 프로세서 작업

오늘 부산 카오디오 전문팀에서 소개할 차량은 알페온 입니다.

오너께선,

중 저가대의...

가성비 좋다는 스피커 튜닝을 했지만,

만족하지 못하는 상황!

상담 끝에.

제대로 된 구성의 풀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으로 결정하셨습니다.

f. speaker - Dynaudio Esotan 272

r. speaker - Dynaudio Esotan 272

p.amp - Helix G. four

DSP - Helix DSP.2

to. 540만

앞, 뒤 2웨이 컴포넌트 스피커 와...

파워앰프 & dsp 구성입니다.

골프 백을 많이 적재하는 오너께선,

서브우퍼는 할 수 없다 하시니...

가능한 최선이라는 생각입니다.

스피커는 다인오디오 에소탄!

한조 170만 원의 가격이지만...

브랜드 내에선, 엔트리.;;;

그렇다 보니...

같은 급에서,

가성비를 따라올 수 있는 유닛이 과연 있을까?!

싶은 그런 유닛이랍니다.

덴마크 Dynaudio의 기술적 포지션은,

이미 넘사벽 이죠.

하이엔드 유닛의 대명사 격인, "에소타"의 건재함은 물론이고,

요즘엔 블루투스 기기들까지 대거 출시하고 있답니다.

순정형 자작나무 가이드를 접목해,

에소탄 미드 우퍼를 입력합니다.

리어도 같습니다.

다를 바 없죠,.

앞, 뒤 좌, 우 도어 4개 모두 방진 작업을 해야 합니다.

서비스홀 타입의 알페온 도어...

유닛의,

전 후면음의 철저한 격리를 바탕으로.

효율을 최대치로 이끌 수 있으니 말입니다.

'통' 알루미늄 성분의 마이크로 매트의 가치가 빛을 발하는 조건이군요.

a 필러 커스텀 가공을 하지 않았음에도,

어쩜 이렇게 잘 맞는지...

비교적 간단히? 트위터 인스톨을 마칠 수 있었답니다.

그러면서도 순정스러워? 이질감도 생기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도 무척 만족스러운 포지션이랍니다.

하지만...

뒤 쪽은 예기가 다릅니다.

자체적으로 트윗이 리어는 없는 차량이다 보니,

타공을 해서 마운트 해야만 하였답니다.

그래서...

도어 컬러에 맞춰,

트위터 하우징을 도장했습니다.

심혈? 을 기울인 덕에,

원래부터 이런 색이었다 해도 될 만큼.

깔끔한 마무리로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스페어타이어를 빼내고,

앰프와, 프로세서.

그리고 패시브 네트워크까지 모두 인스톨했습니다.

공간이 넓어...

ab 클래스인, 헬릭스 g.four 파워 앰프를 선택할 수 있었답니다.

협소한 경우...

d 클래스의 m.four의 선택이 유리한데...

머지않아 m.four 앰프를 적극 활용한 인스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dsp 튜닝!

본격적인 튜닝 전임에도...

중고역 크로스오버 포인트의 매끄러운 연결은,

"역시 다인오디오" 라는 생각을 가지게 합니다.

이상,

부산 카오디오 전문팀의 알페온 인스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