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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쉐보레,쌍용

렉스턴스포츠롱바디 카audio 풀 시스템 인스톨

이것,

저것,

소개할게 많은 렉스턴스포츠롱바디 차량입니다.

이번에는 카오디오 풀 튜닝 작업 소개하려구요.

그러면 이제..

전체 풀 방음만 남겨놓고 있는데.

공식 2블로그에서 열일 중이니,

곧 만나보실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마침.

이번 렉스턴스포츠롱바디 차량 이외에...

또 다른 렉스턴 스포츠 차량이 입고되어 작업 중인데요.

이 차량은 다음에 다시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현재...

밀린 카오디오 풀 튜닝, 방음 작업 차량들이 무척 많은데.

빡빡한 스케줄의 인스톨 업무와 블로그 발행을 병행하려다 보니,

쉽지 않습니다.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데...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는 체력 회복을 좀 해서.

열심히 발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론트 2웨이 스피커 시스템 / 서브우퍼 / 파워앰프 / dsp (digital signal processor)

구성으로.

심플하지만,

가장 효율적인 구성으로 진행합니다.

대신...

렉스턴스포츠롱바디 에 인스톨한 기기들의 '급'이 좀 됩니다.

f. speaker - Morel Elate 602

p. amp - Helix C. four

dsp - Helix DSP.2

s. woofer - Bravox flt

Streetwire 1f capacitor

to. 700만 원

이스라엘 '모렐'社의 최상위 컴포넌트 (스페셜 버전 제외) 인...

일레이트 시리즈 2웨이 시스템의 트위터.

아큐 플렉스 돔 트윗으로,

1.4 khz를 시작으로,

무려 25khz 재생 대역을 가지다 보니.

고유의 음색, 뉘앙스를 느낄 수 있는 유닛입니다.

해상력 뭐 그런 건, 근본부터 확실하고요.

단품 유닛으로는,

'수프리모' 가 있는데...

그건 더 좋아요.

대박!

다인오디오의 에소타 '급'이죠.

그러니 좋을 수밖에요. ㅎ

정보량의 손실에 대비,

렉스턴스포츠롱바디 a 필러 커스텀 인스톨을 진행합니다.

충분한 방사각을 설정합니다.

난반사를 지양하며,

프론트 스테이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게끔 말이죠.

난반사가 많아질수록.

위상 간섭이 심합니다.

그러면 결국,

타임이 잘 먹질 않아요!

후면을, 신슐레이트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인스톨합니다.

참 잘했군요!

: )

우리 막내 유대리 작품입니다.

옆에서 제가 잔소리는 좀 했지만 말이죠.

모렐 elate 미드 우퍼.

경장이 깔끔한 소릴 냅니다.

그러면서 베이스 양감,

보컬의 밀도.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어요.

그래서,

데모 시스템을 준비 중입니다.

2웨이 스피커만, 300만 원에 달하는 유닛이지만,

언제든 청음 하시도록 준비하려고요.

렉스턴스포츠롱바디 도어의 서비스홀을 틀어막아.

후면의 반대 위상음을 격리합니다.

빡빡한 성질의 마이크로 매트의 역량이 유감없이 발휘되는 조건이군요!

순정형 자작 가이드를 체결하고.

유닛을 입력합니다.

마운트 높이를 가능한 낮게 가져가서,

중 저역의 양감을 더 합니다.

터널이 길면 길수록...

저음 양감은 빠지고, 중 고역으로 에너지가 몰립니다.

나름,

큰 힌트 하나 드렸습니다.

미드 우퍼에서 저음이 안 나와 고민하지 마시고,

인스톨 환경부터 점검해보셔요.

통 베플에서 저음이 쉬운 것과 같은 논리랍니다.

그래서,

터널을 하더라도,

후면 구경의 직경을, 깊이에 비례해서 확장하는 것이고요.

흠흠...

괜히, 말이 많았습니다..;;

렉스턴스포츠롱바디 도어 내부 난반사 제어에 효과적인 흡음으로,

도어 파트를 완료합니다.

트렁크가 없다 보니,

대부분 이렇게 기기들을 장착합니다.

미국.

'스트리트와이어' 社 의 오디오 캐패시터입니다.

소수점 두 자리까지 정밀한 볼트 게이지를 보면,

역시는 역시!

전원 보강의 역할도 하지만,

맥류를 정류하는 몫에서 더 큰 기대를 합니다.

헬릭스 최상위 C four 앰프.

채널당 정격 150w 에다...

댐핑이 무려 1000!

음색이 깔끔하고, 투명합니다.

참 괜찮은 앰프에요.

이제,

다음은...

브락스가 남았습니다. ㅎ

2열 아래에 설치한 서브우퍼.

약간은 좀 일반적이지 않은 인스톨이죠?!

고심해서 완성한 결과입니다.

차체에 피스 하나 박지 않고,

아주 견고하게 고정하며.

충분한 공간까지 확보할 수 있었는데요...

결과는,

아니나 다를까.

아주 좋은 저역 반응으로 돌아왔습니다.

순정 중...

가장 훌륭하다 생각하는 인터페이스의 avn.

아쉽지만,

개중에는 쓸만합니다.

​그리고 결과는 역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