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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쉐보레,쌍용

g4렉스턴 (렉스턴g4 스포츠) 카오디오 튜닝

깔끔해 보이는 적재함의 g4렉스턴 스포츠.

오너께선 오디오 튜닝을 요청하셨습니다.

기본 시스템의 사운드는 절망적이죠.

그런 요청에 의해,

비어있는 센터를 추가해 생성하고.

앞, 뒤 6스피커 교체 와 출력을 더해줄 파워앰프 추가하는 구성으로 완성했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 작업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도어 방음 방진은 필수니 같이 했고요.

앞, 뒤 6 스ㅍㅣ커 교체를 진행합니다.

우선, 외철판의 방진 시공하는 과정에서는.

무게 가볍고, 효과는 대박인 그램라이트 社 마이크로매트 의 우수한 성능을 기대하실 수 있겠습니다.

시중의 여러 소재들과 비교해서도 월등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어서, 렉스턴g4 내 철판의 방진 작업과 함께.

speaker 인스톨을 합니다.

몹시 두꺼운 두께의 알루미늄 층을 보유한 매트지만...

빡빡 문질러서, 굴곡이 그대로 드러나보이고 있는데.

이는,

작업자로써도 만족스럽고, g4렉스턴 스포츠 오너께서도 만족하실만한 결과물입니다.

스피커 유닛은 가성비 좋은 jbl입니다.

어떤 유닛을 작업한다 하더라도 우리 기술팀의 노련한 스킬이 접목된다면 걱정은 없겠지만 말이죠.

2웨이 컴포넌트 타입의 프런트에서.

트위터는 기존 마운트 브래킷을 가공해 순정 핏을 유지하며 인스톨하고요.

방진 퀄리티....

2열 리어 도어라고 해서 다르진 않습니다.

한결같은 정형화된 고퀄을 유지합니다.

트위터 공간이 없는 리어 환경에서,

이와 같은 코엑셜 타입의 유닛 선택은 합당하겠죠?!

순정의 고음이 없어 먹먹한 사운드는 온데간데없어질 겁니다.

g4렉스턴 도어 파트의 완성은 3m 신슐레이트 방음입니다.

외부 소음을 차단하며.

이너 베플 환경에서 내부 부밍을 잡아 집중도를 향상하는데 몹시 긍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비어있던 센터 스피커.

유닛을 추가하고 출력을 생성해 완성합니다.

커버를 준비해 교체해야 합니다.

렉스턴g4 대시보드 상단의 수납공간이 하나 없어지지만, 음질적으로 얻는 게 더 많습니다.

스피커 유닛을 구동하는 출력을 보강할 파워앰프.

포칼 社의 인테그레이션 라인 4채널입니다.

울트라 콤팩트 사이즈가 장점이고.

사이즈 대비 넉넉한 출력은 더 큰 장점입니다.

10인치 서브우퍼를 구동시켜, 무난한 결과를 보여줬을 때부터.

기술적 신뢰를 하고 있습니다.

제품 59만, 인스톨 공임 10만...

가성비 이만한 게 있을까 싶고요.

설치는,

g4렉스턴 스포츠 시트 아래 공간이면 충분합니다.

혹은 대시보드 내부에 설치할 수도 있고.

여러 군데 많습니다.

기존 알갈이에서 만족할 수 없다!?

그럴 때는, 이런 앰프만 추가해도 무조건 만족하실 겁니다.

그런 만큼.

이번 오너의 만족도는 두말할 필요도 없겠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