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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방음/내수

G4 렉스턴 디젤이 아닌듯한 실내 정숙성을 위한 방음

이번에 만나볼 차는 G4 렉스턴입니다.
2.2 싱글 터보 디젤엔진을 탑재하고 있죠. 나름 소음도가 낮은 편에 속하는 엔진이긴 한데... 
우리 기술팀의 방음 시공이 더해지면 놀랄 정도로 조용해집니다.

그런 오너께선 타 업체를 통해, 엔진룸의 방음 시공을 했지만.
큰 변화를 느끼지 못해 카오디오스를 찾았다 하세요.

그래서...
대시보드와, 도어, A 필러 시공으로 드라마틱한 수준으로 변화는 결과의 실내 정숙성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이번과 같은, 엔진룸 선행 작업이 없다면.
카오디오스의 "도심형 방음 팩" 의 선택이 최선이겠죠?!
'플러스팩' 이면 더 좋을 거고요.

본격적인 작업을 위해, G4 렉스턴 대시보드를 분해합니다.
파츠들을 리무벌 하는 거죠.

손상 없이, 흔적 없이!
시공 전후 소음이 저감한 것 외에는 다른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런 걸 아주 잘하는 우리 기술팀.

아시죠?! ㅎㅎ

그 사이.
G4 렉스턴 A 필러의 흡음을 후다닥해버립니다.

3M 신슐레이트를 초음파 융착기로 꼼꼼하게 고정시켜.
오랜 내구성을 보장받으며 좋은 효과 있습니다.

블랙박스, 네비 등의 설치로 추가된 배선에 의한 잡소리 잡는데 아주 좋습니다.
풍절음 유입하는 것에 대응하는 결과는 기본이고요.

얇디얇은 비닐 한 장으로, 바람과 빗물 정도만 막는 수준의 순정상태에서.
흡음 신슐레이트가 더해져 나타 나는 현상은 크지 않을 리 없습니다.
측면으로 유입하는 소음과 풍절음 그리고 내부 잡소리마저 흡수해버리니 말이죠.

심지어, 스피커 음질의 집중도까지 증가하게 됩니다.
기존에 교체 작업이 되어있던 터라. 
더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지만...
출력을 보강할 파워앰프의 장착이 있었으니 이번 공정이 모두 마치고 난 뒤의 음질은 아주 좋을 겁니다.
실제로 아주 좋았고요. ^^

G4 렉스턴 디젤 엔진소음을 획기적으로 저감할... 대시보드 방음입니다.

내부의 크고 많은 공간들을 활용해.
안정성과 효과 모두 완벽히 검증된 3M 신슐레이트를 채워 넣음으로.
엔진음이 실내로 전해지지 않도록 하는 공법인 거죠.

작업자의 경험과 기술. 안전하고 높은 흡수율을 보유한 뛰어난 소재.
필수 요건들이 모두 갖춰진다면 더없이 확실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우수한 기반을 모두 완벽히 갖춘 카오디오스 입니다.

이것도... 잘 아시죠?!

'센터스피커' 도 추가했습니다.
공간은 있는데, 비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JBL 유닛을 추가해 센터 이미지 형성을 돕고.
중역 보이스의 밀도를 향상했습니다.

해서, 앞으로 G4 렉스턴 센터 스피커 작업도 많이 의뢰해주세요!
최적의 유닛과 주파수 커팅 포인트를 찾아 준비해놓았습니다.

기존 스피커의 효율을 극대화해줄 파워앰프입니다.
JBL의 4채널 앰프를 추가해서 앞뒤 8스피커를 구동하도록 했습니다.

채널당 정격 70와트 출력으로 구동하니 기존 대비 많은 차이가 있겠죠?!
음질에 유리한 A/B 클래스의 선택으로 같은 출력이라 하더라도 구동력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순정 오디오의 15~20W 수준의 저출력으로 많은 아쉬움이 있던 상황에서.
앰프의 추가로 많은 부분 긍정적인 변화 있습니다.
밀도 향상, 다이나믹스 증가하는 등. 출력이 높아져 소리의 크기만 커지는 게 아닙니다.
구동력을 확보함으로 저음이 텐션 중고역의 명료도 향상... 음의 질적 변화가 더 크다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스피커 튜닝만으로 아쉬운 부분은 모두 앰프로 해소됩니다.
매장에 방문하시면 청음을 통해, 그런 변화를 체험하실 수 있으니 방문하시는 겁니다.
롸잇나우!

시트를 원래 위치로 돌려놓으면, 앰프는 보이지도 않습니다.
불편하거나 거추장스러운 거 1도 없는 거죠.
그냥 음질만 큰 폭으로 좋아집니다.

실내 정숙성은 아주 좋아지고, 오디오 음질도 향상되었으니.
G4 렉스턴 오너께서 만족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