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에서 부산 자동차방음 전문팀을 찾아오셨습니다.
다름 아닌,
제네시스 g80 하부 노면 소음을 잡기 위해서죠.
다른 소음은 모르겠고...
하부만 크게 느껴진다 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부 바닥과, 휀다 시공을 통해 실내를 더 조용하게 바꿔드렸습니다.
부산 자동차방음 작업을 위해 파츠들을 탈거합니다.
1,2열 시트 모두 탈거하고.
트렁크까지 모두 빈틈없이 탈거해야 합니다.
몹시 중요한 뒷 휀다를 위해서죠.
하지만 앞 휀다는 외부에서 할 겁니다.
실내에선 방법이 없거든요.
1,2열 바닥에 방진패드 도포하는 것으로 본격적인 부산 자동차방음 공정을 시작합니다.
소재는 마이크로 매트.
그램라이트 社 의 리얼 알루미늄 매트에요.
그래서,
작업성이 안 좋고... 가격도 비싸고 한데.
성능이 말도 안 되게 좋아서, 어쩔 수 없이 씁니다...;;
심지어.
비닐이 1도 섞이지 않아서, 신슐레이트 융착도 안됩니다.
그런데도 씁니다.
제네시스 g80 트렁크 스페어타이어 공간과 리어 휀다.
타이어 소음 유입이 많은 뒤 휀다는...
부산 자동차방음 시공을 하는 데 있어서, 몹시 중요합니다.
그래서.
굴곡이 많아 귀찮고 그런데.
그래도 꼼꼼하게 빈틈없이 해야 합니다.
그게 모두 결과로 나오거든요.
방진패드를 다 하고 나면 신슐레이트 차례.
방진패드로 차단을 했다면.
신슐레이트는 흡수합니다.
그래서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게 하는 거죠.
트렁크 역시 빈틈없이 깐깐하게!
중요성을 말씀드렸던 뒤 휀다.
그리고,
사이드 쿼터패널 사이어 빈 공간들은 모두 가차 없이 채워줍니다.
그런데.
여기서 그치지 않고.
트렁크 커버 안쪽으로도 보강을 해줬습니다.
초음파 융착기로 한 땀 한 땀 꼼꼼하게 말이죠.
그 외에 다른 파츠들 내부 역시 가만두지 않습니다.
모두 일일이 처리해서,
제네시스 g80 오너께서 만족하시도록 해야죠!
믿고 찾아주셨는데...
대충해서 보낼 수 없으니 말입니다.
뒤 휀다는 실내와 트렁크에서 시공해서 철저하지만.
프론트는 외부에서 합니다.
커버를 탈착해서
3m 에서도 가장 두거운 d3 등급의 코팅 신슐을 점착해주고요.
실내 유입 구간에도 막아버립니다.
이러니...
타이어 소음이 줄지 않을 리 없지 않겠어요?!
이상.
부산 자동차방음 전문팀의,
제네시스 g80 하부 & 휀다 시공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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