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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방음/내수

제네시스 G80 바닥 휀다 방음했더니 훨씬더 조용해졌어요

양산에서 부산 자동차방음 전문팀을 찾아오셨습니다.

다름 아닌,

제네시스 g80 하부 노면 소음을 잡기 위해서죠.

다른 소음은 모르겠고...

하부만 크게 느껴진다 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부 바닥과, 휀다 시공을 통해 실내를 더 조용하게 바꿔드렸습니다.

부산 자동차방음 작업을 위해 파츠들을 탈거합니다.

1,2열 시트 모두 탈거하고.

트렁크까지 모두 빈틈없이 탈거해야 합니다.

몹시 중요한 뒷 휀다를 위해서죠.

하지만 앞 휀다는 외부에서 할 겁니다.

실내에선 방법이 없거든요.

1,2열 바닥에 방진패드 도포하는 것으로 본격적인 부산 자동차방음 공정을 시작합니다.

소재는 마이크로 매트.

그램라이트 社 의 리얼 알루미늄 매트에요.

그래서,

작업성이 안 좋고... 가격도 비싸고 한데.

성능이 말도 안 되게 좋아서, 어쩔 수 없이 씁니다...;;

심지어.

비닐이 1도 섞이지 않아서, 신슐레이트 융착도 안됩니다.

그런데도 씁니다.

제네시스 g80 트렁크 스페어타이어 공간과 리어 휀다.

타이어 소음 유입이 많은 뒤 휀다는...

부산 자동차방음 시공을 하는 데 있어서, 몹시 중요합니다.

그래서.

굴곡이 많아 귀찮고 그런데.

그래도 꼼꼼하게 빈틈없이 해야 합니다.

그게 모두 결과로 나오거든요.

방진패드를 다 하고 나면 신슐레이트 차례.

방진패드로 차단을 했다면.

신슐레이트는 흡수합니다.

그래서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게 하는 거죠.

트렁크 역시 빈틈없이 깐깐하게!

중요성을 말씀드렸던 뒤 휀다.

그리고,

사이드 쿼터패널 사이어 빈 공간들은 모두 가차 없이 채워줍니다.

그런데.

여기서 그치지 않고.

트렁크 커버 안쪽으로도 보강을 해줬습니다.

초음파 융착기로 한 땀 한 땀 꼼꼼하게 말이죠.

그 외에 다른 파츠들 내부 역시 가만두지 않습니다.

모두 일일이 처리해서,

제네시스 g80 오너께서 만족하시도록 해야죠!

믿고 찾아주셨는데...

대충해서 보낼 수 없으니 말입니다.

뒤 휀다는 실내와 트렁크에서 시공해서 철저하지만.

프론트는 외부에서 합니다.

커버를 탈착해서

3m 에서도 가장 두거운 d3 등급의 코팅 신슐을 점착해주고요.

실내 유입 구간에도 막아버립니다.

이러니...

타이어 소음이 줄지 않을 리 없지 않겠어요?!

이상.

부산 자동차방음 전문팀의,

제네시스 g80 하부 & 휀다 시공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