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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방음/수입

벤츠 cls 400 하부 노면소음 저감

안녕하세요.

하부 노면소음을 저감하기 위한 하부 방음 + 측면 도어 방음 시공을 안내 드릴

부산 카오디오스 입니다.

이번 작업 차량은

w218으로, 벤츠 cls 400d 250d 모두 같은 공법으로 진행된다는 점

알려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신형 벤츠 cls 400d 역시 매끄러운 시공 기대하셔도 좋답니다.

이번 벤츠 cls 400 오너께서 요청하신 부위는 하부 바닥 + 측면 도어 4ea이랍니다.

6기통 가솔린 엔진이다 보니,

엔진음은 크게 불만이 없으셨나 보더라고요.

상대적으로 하부에서 올라오는 노면음과 측면 풍절음이 크게 들리셨을 겁니다.

본격적인 전문 인스톨을 위해...

1,2열 시트를 포함한 바닥 카펫까지 모두 깔끔하게 제거합니다.

트렁크까지 모두 말이죠.

벤츠 cls 250d 의 경우 이곳에 요소수 통이 있죠?!

질소 산화물을 중화하는데 필요한 요소수 랍니다.

몸에 지극히 나쁜 질소 산화물이 대기 중에 살포되어선 안되니.

꼭 제때 보충하시길 바랍니다.

없으면 경고등이 들어오긴 하더라고요. : )

하지만 이번 작업차량은 가솔린 차량인 만큼 요소수 통은 없고 스페어타이어가 있답니다.

그걸 잠시 탈거한 상태구요.

그리고 벤츠 cls 400d 250d 모두 해당하는...

방진패드 도포.

하부의 노이즈는 저주파와 고주파 noise 로 나뉘는데.

그중 저주파 noise 에 효과적인 공정이랍니다.

진동 형태로 전해지는 저주파 소 음은,

이와 같은 방진 패드로 그런 진동을 저감함으로써

양을 줄이거나 차단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거죠.

1,2열 모두 꼼꼼하게 빈틈없이 시공하였답니다.

이번 차량 오너께서도,

바로 그런 점을 기대하시고 저희를 찾으셨겠지만 말이죠.

그런 기대에 실망 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동안 우리 기술팀이 하던 데로만 하면 된다는 생각인데...

틀린 생각은 아닐 것이라 확신합니다.

굴곡이 많은 트렁크 하부.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부위랍니다.

하지만 골고루 빠지지 않고 패드를 밀착시켰을 때,

더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을 작업자 모두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으니.

대충할래야 할 수가 없답니다.

패드 부착 후,

이어지는 신슐레이트 작업.

위에서 말씀드린,

고주파 노이즈를 저감하기 위한 소재랍니다.

노이즈를 흡수해 소멸시키는 능력이 탁월한 3m 신슐레이트를 소재로 사용하고 있구요.

운전자가 더 잘 느끼는 발판 부위는 더 넉넉하게 입력해서

체감을 극대화하고 있답니다.

노하우라면 노하우인 거죠.

트렁크는 트렁크 커버 하단에 신슐레이트를 입력해서 마무리하는데요.

스페어타이어 등등...

공간을 십분 활용하시도록 한 조 치랍니다.

측면 소음과 풍절음에 대비한,

벤츠 cls 400d 도어.

무게 증가 없이 효과적으로 노이즈가 저감하도록

이 역시, 신슐레이틀 사용합니다.

카오디오 튜닝 인스톨과 병행하는 방진 시공과는 다른 목적이죠.

그것은... 강한 저음에 의한 도어 철판의 진동을 억제시켜.

사운드의 텐션을 향상하기 위함이거든요.

앞뒤 좌우 4개 도어 모두 같은 공정으로 완성!

그리고,

탈착했던 파츠들을 깔끔하게 재 구성해서

어떤 작업에 의한 흔적이라고는 1도 없이

좋은 효과만 전해드렸답니다.

이상.

벤츠 cls 400d 250d 에 효과적인 하부, 측면 소음 풍절음 저감을 위한 시공

안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