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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방음/수입

볼보 S60 디젤 엔진소리 저감해서 다른차 되다

이번에 소개할 차는 볼보 S60입니다.

D4? D5?? 여튼 디젤 엔진이다 보니 되게 시끄럽습니다.

오너께서도 그래서 저희를 찾으셨을 것이고요.

우선은 다른 곳들 다 놔두고.

엔진 소리를 저감하는데 가장 효과적이라 할 수 있는.

보닛 + 대시보드 시공을 결정하셨는데.

결과적으로는,

우리 기술팀의 전문 공정에 의해 큰 차이를 전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아래에서 보시죠.

볼보 S60 대시보드 공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파츠들을 모두 탈착해야겠죠.

그동안 많은 시공을 하며 느꼈던 부분이지만.

내부에 참 많은 공간이 있는 차량이에요.

그래서 좀 더 쉽게 디젤음이 실내로 전해지지 않았나 생각하구요.

한마디로 시끄러울 수밖에 없다는 말이죠.

구조가 그렇습니다.

대시보드를 탈착하고 있는 사이에.

볼보 S60 보닛 공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철판에 방진패드 도포하고, 내부에 흡음재를 채워 넣는...

그동안 줄곧 해왔던 그 방식 그대로!

하지만.

저희는, 소재에 의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름 아닌,

고순도 부틸과 비닐 없는 순수 알루미늄 레이어링의 그램라이트 社 마이크로 매트!

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같아 보이는 공정이라 하더라도.

소재의 우수성이 뒷받침되어 효과는 월등합니다.

프라이드 라면 프라이드인데.

대신 우리 미케닉 들은 무척 힘듭니다.

손가락이 남아나질 않거든요.

입문자급인 비닐 매트와는 달리, 신축성이 거의 없는 고오급 마이크로 매트에요.

지금 사진의 저만큼 늘리는데 얼마나 문데문데 하는지...

직접 옆에서 관찰하던 고객님들께선 놀라곤 하실 정도.

보닛 커버 내부에는 흡음재가 들어갑니다.

그런데 그것도 무려

3M ORIGINAL 신슐레이트!

성능 안정성 모두 끝판왕이죠.

그런데...

그것을 탈착했던 볼보 S60 대시보드 파츠들에도 적용해줍니다.

한 땀 한 땀 빈틈없이 흡사 장인과도 같은 마음으로,

초음파 융착 시스템을 사용해 점착함으로써.

우수한 방음 효과가 폐차할 때까지 유지하도록 하였습니다.

그사이 대쉬보드 공정 역시 마무리되었습니다.

텅~ 비어있던 내부 공간들이 신슐레이트로 모두 채워진 모습이죠??!

그래서 크고 시끄러운 디젤음이 실내로 전해지기 전에

신슐레이트가 흡수해 차단하는 놀라운 효능을 발휘할 겁니다.

그동안 숱하게 해온 작업이다 보니.

특별히 쓸 말도 없을 정도로 많은 자랑을 해 왔었는데.

한결같이 변함없는 한 가지!

작업 퀄은 물론이고, 효과 모두 최고인 우리 기술팀이라는 점이죠.

네... 그건 정말.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남은 건 작업 전 컨디션 그대로 재 조립하는 것!

작업에 의한 흔적을 남기지 말아야죠.

바로 그런 부분 때문에 멀리서도 저희를 찾는 현실이고요.

얼마 전엔 한 고객님께 안타까운 사실을 들었습니다.

그분께선, 저희에게 시공해가시고 너무 마음에 들어 지인께 소개했지만,

그 지인께서는 그만 착각하고 다른 곳을 가게 되었다 하더라고요.

저희 블로그가 노출에 잠시 문제 있는 사이, 다른곳을 저희로 오해하셨다니....

슬픈 일입니다만.

더욱더 분발하라는 계시로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