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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방음/수입

벤츠 E200 엔진 조용하게 만들기

가솔린 엔진임에도 불구하고 엔진소음이 적지 않게 느껴지는 벤츠 e200 입니다.

오너께서도 그런 점이 불만이어서 저희를 찾으셨고요.

목표는 실내 정숙성 향상.

그런 목표를 가장 높은 수준으로 완성하는 것은 전체 풀 방음이겠지만.

이번은, 연비 지장없이 단점인 엔진 소음만 효율적으로 저감하려 합니다.

해서.

가성비 높은 실효를 거둘 수 있는 부위들인,대시보드 + 엔진룸 + a 필러

시공을 통해, 오너께서 느끼는 단점을 해소해드렸습니다.

가솔린 엔진의 소음이 전면 윈드 실드를 통해 전해지는 것을 줄여줄 보닛.

철판의 재진 패드 부착과,

커버 내부의 흡음 인슐레이션 패드 도포로 완성됩니다.

신슐레이트는 초음파 융착기로 꼼꼼하게 점착시켜,

떨어지지 않고, 오래도록 내구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작업의 핵심 중 하나인 벤츠 e200 대시보드.

엔진 소음 저감을 위해 하는 다양한 시공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효과를 보장하는 공정입니다.

탈부착을 해야 할 파츠가 많고 광범위해서, 작업자의 경험과 경력이 중요한데.

그런 모든 부분을 충족하는 저희 기술팀이다 보니,

안심하고 좋은 효과만 기대하면 됩니다.

전국에서 대시보드 방음 작업을 가장 많이 한 카 오 디 오 스 입니다!

파츠들을 탈착하여 확보한 공간을 통해.

내부에 흡음 신슐레이트를 투입합니다.

그래서, 거칠다 느껴지는 벤츠 e200 가솔린 엔진음을 흡수하고 줄이는 결과를 만듭니다.

단,

빈틈없이 투입해야 할 부분과, 그렇지 않은 곳을 분별하는 능력은 작업자의 경험에 의존하게 됩니다.

이는, 업체 선정에 신중해야 할 이유겠죠.

나름 순정품인 스타뷰 블랙박스 케이블.

이게 현실입니다.

내부에서 많은 잡소리를 유발하고 있었을 것이고요.

이번 작업을 통해, 깔끔하게 조치해드렸습니다.

상당히 많은 양의 흡음 인슐레이션 패드를 소모한 벤츠 e200.

불이 붙지 않는, 난연처리로 안전한 3m 社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무게까지 가벼워.

이번 작업에 사용된 자재의 총 질량이라 해봐야 5kg 미만일 수준이니.

연비에 어떤 나쁜 영향도 없습니다.

신슐레이트 처리를 마친 a 필러

이것만으로 막 그렇게 드라마틱 한 효과를 볼 수는 없겠지만.

내부 잡소리 풍절음에 충분한 실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공정을 모두 마친 뒤.

탈착했던 벤츠 e200 파츠들의 재 조립으로 완성 후 이어지는 차체 진단 과정.

mercedes benz xentry diagnosis

시스템을 도입해 서비스센터 수준의 정밀한 진단 과정을 거쳐,

오류 없는 완벽한 결과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