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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방음/내수

2019 올뉴투싼 자동차 방음 고민?

2019 올뉴투싼 자동차 방음 고민?

금일 소개할 차량은 2019 올뉴투싼 입니다.

디젤 차량이 대부분이죠.

가솔린도 있던가요? 잘 모르겠습니다만.

지금껏 저희 매장에 입고된 차량들 100% 모두 디젤이었습니다.

이번 차량역시 디젤이에요.

그런 디젤의 단점이라하면 뭐니뭐니해도 진동과 소음이죠.

하지만 과거 플랜져 (부란자) 타입의 엔진에 비하면 저어어어어어엉말 조용해졌습니다.

진동도 많이 줄었고요.

하지만 여전히 특유의 진동 소음이 있는데요.

많은 오너분들께서는 그런 특성이자 단점을 해소하길 원하십니다.

그래서 저희와같은 자동차 방음 업체를 찾는 현실이죠.

그리고 효과를 보고 만족들을 하시는 결과.

소개에 소개로 갈수록 많은분들의 시공 의뢰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구성으로 합리적인 선택을 하실수있게 도와드리는게 도리라 생각해서 여러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 2019 올뉴투싼 차량의 오너께서 선택하신것은 '도심형 방음 패키지' 입니다.

소음 유입이 많은 구간에 시공을 집중해서, 비용을 절감하고 방음의 최대 단점인 무게 증가를 최소화 하면서도.

시공후 효과에 많은 만족을 하시도록 준비한 구성이에요.

그런 도심형 패키지 시공인데요.

아래에서 저희 기술팀의 깐깐한 공정을통해 어떻게 완성되는지 보시겠습니다.

그리고 내용에 공감하신다면...

냉큼 문의 하시거나 해서, 저희와 작업 스케줄 잡으시는거에요. ㅎㅎ

2019 올뉴투싼

보닛 / 카울 / 대시보드 / a 필러 / 도어 4ea / 트렁크 하부 커버

시공하는 구성입니다.

그중 디젤 엔진소음에 영향을 미치는곳은 대시보드 보닛 카울 인데요.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하는곳은 대쉬보드 이며, 그리고 카울과 보닛의 효과가 있습니다.

중요도가 덜하다해서 간과할수만은 없는 부위인데요.

보닛은 철판에 차음패드를 도포하여 진동과 저주파 노이즈를 저감하며.

커버 내부에 신슐레이트 흡음재를 더해 노이즈에 대응합니다.

차음패드와는 달리, 중 고주파 노이즈에 영향을 미치는 소재인데요.

열에 의한 변형이나 좋지 않은 영향이 발생하지 않아서 안심할수있는 소재죠.

카울은 부위 특성상 신슐레이트 흡음재를 사용할수없는 곳입니다.

물이나 수분에 항상 노출될수 있어서, 그런데요.

에어콘 히터 외기 유입구가 있다보니 그런 흡음재 뿐만 아니라 다른 소재의사용에 신중해야 합니다.

특히 냄새나 유해한 가스를 발생하는 유성 코팅제의 사용은 절대 금물입니다.

디젤소리를 줄이는데 다른 어떤 부위보다 큰 효과를 발휘할 대쉬보드.

공법이 까다롭다보니 흔하게 볼수있는 공법은 아니죠.

하지만 저희 기술팀의 시공을 거쳐 나간 차량만 해도 여러 수백대!

그렇다보니 차량에따라서 집중 공략해야할 곳과, 공간을 허락해야할곳을 누구보다 잘 알고있죠.

다른곳에서 어설프게 작업해서 피해를 입고

저희에게 추가 작업을 의뢰한 차량들을 보면 대부분 무턱대고 많은 양만으로 해결하려다보니 그런 하자가 생긴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그래서,

업체 선정에 몹시 신중하셔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정말 신중하셔야 합니다.

조금 저렴하다해서 결정할 일이 아니에요.

한번 시공하면 폐차할때까지 효과가 지속되는 만큼,

한번 할때 잘하는곳에서 하는게 결과적으로는 저렴하게 하는겁니다.

결과물.

저희 자동차 방음 기술팀의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수는 없지만.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것만으로도 차이점을 분명 느낌적인 느낌으로 느끼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하지만.

내부로는 많은 저희만의 기술이 들어가 있습니다.

경험해 보신분들은 잘 아십니다.

그리고 차량 교체하면서도 다시 찾아주시고 작업을 재차 의뢰하시죠.

2019 올뉴투싼 대시보드에서 탈착한 파츠들의 내부에도 흡음처리를 더합니다.

그럼으로 인해서 긍정적 시너지를 발생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파츠들이 미세하게 변형한 결과. 서로 부딪혀 발생하는 잡소리도 미리 미리 예방합니다.

제조사에서 순정으로 사용된 흡음재와 같은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효과는 물론, 안정성까지 모두 100% 검증하고 있습니다.

제조사는 원가 절감을위해 소량으로 쓸수밖에 없지만.

저희는 다릅니다.

원가보다는 자동차 방음 시공의 효과가 우선이거든요.

측면 도어 4개 모두 빈틈없이 실시.

도어를 뜯은김에 스피커도 교체해주세요! 라며 의뢰하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같이 시공해서 공임 부분을 적지않게 절감할수 있다는것을 잘 아는 분들이시죠.

그런만큼 결과의 만족도는 더 높아만 갑니다.

실내가 정숙해진데다 오디오 음질이 좋아지니 그럴수밖에요!

2019 올뉴투싼 마지막 파트인 트렁크 하부 커버.

하부 노면음 유입이 많은 트렁크 바닥인데요, 배기 부밍음까지 절감할수 있는 부위입니다.

그리고 더해...

이렇게 많은 짐을 싣고 다니는 분들은.

내부 짐들에 의해 발생하는 잡소리를 줄이는 효과까지 같이 가져가십니다. ㅎㅎ

이로써 시공을 마쳤습니다.

남은건 입고 당시의 상태 그대로 탈착했던 파츠들을 조립해서 완성!

그리고 오너께선 효과에 만족하며 운행하시는일만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