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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방음/내수

올뉴k7 앞뒤 휀다 방음 으로 타이어소음 제거하기

올뉴k7 차량과 차주분이 경남 창원에서 오셨습니다.

타이어 소음을 저감할 휀다 휠하우스 방음을 시공하기 위한 방문이세요.

부산에 위치하고 있지만.

부산 분들만큼이나 타지에서 오시는 빈도가 적지 않은데요.

아니 때에 따라서는 더 많은 달도 있어요.

그리고 조금 전에도 벤츠 S클래스 작업을 마치고 탁송 캐리어를 통해 인천으로 차량을 보내드렸답니다.

그런데.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 발생한 게.

캐리어 탁송을 하기로 한 업체에서 오후 두시로 약속한 스케줄을 펑크를 내고선 연락을 받지 않습니다.

시간은 다 되어가는데... 전화 통화는 안 되고...;;

부랴부랴 급하게 타 업체를 찾아, 다시 탁송을 의뢰해야 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다시 알아봐야 하는 불편함을 떠나 약속을 하고서는 연락 두절이라니요!!!!???

정말 화가 나는 상황이지만 어떻게든 오늘 중으로 차를 보내야 하니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오후 4시쯤 되어, 새로 연락한 업체를 통해 차를 보내려는데.

약속을 펑크 낸 처음 탁송사에서 이제서야 연락이 옵니다.

밤 여덟시까지 오신다네요?!

하하

그런 해프닝이 있었어요.

약속은 지키라고 있는 거 아니겠어요?!

멀리서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이런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작업은 또 확실하게 잘 해드렸으니.

만족하실거에요.

이번 올뉴 k7 역시 그렇게 잘 해서 오너께서 만족하시도록 해드려야겠지요?

앞뒤 4개 휀다 휠하우스 방음 시작합니다.

휠하우스 커버를 벗겨내고.

플라스틱 재질의 단점인 진동 소음에 취약한 약점의 개선을 위해.

1차 차음 패드 도포를 실시합니다.

이 과정으로 진동 떨림 개선폭이 아아아주 큰데요.

손으로 톡톡 튕겨보면 그 차이를 바로 아실 수 있답니다.

시공하기 전과... 후.

확실한 비교 가능합니다.

원하시면 저희 작업하는 동안 옆에 계셨다가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큰 효과에 놀라는 분들도 많으세요.

체험하기 전에는 그냥 뭐 검은 비닐? 테이프?? 같은 거라 생각하지만.

실제 소재를 보시면 생각보다 두껍도 묵직한 것에 처음 놀라고.

그리고 붙이고 난 뒤 달라진 특성에 두 번 놀라시죠. ㅎㅎ

그리고 위로.

3M 신슐레이트 중에서도...

가아아아아장 두꺼운 D3 등급의 코팅 신슐레이트를 재차 도포합니다.

차음 패드와는 달리.

소음을 흡수해 소멸하는 성능을 발휘하는데요.

효과는 세상 좋습니다.

세계 유수의 자동차 메이커 순정품으로 사용하고 있는 바로 그 소재!

랍니다.

게다가.

자동차 외부에 사용하는 게 아주 적합한.

방수 코팅이 되어있어서, 수분에 의한 어떤 단점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물이나 오염물질들을 바로바로 튕겨내 버립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내구성, 수명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물이나 오염물질에 의해 소재가 너덜너덜 해져서 제대로 된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게 되어 버릴 수 있지만.

방오 방수 코팅 처리에 의해 수명이 비약적으로 늘어나거든요.

라이트 전구를 교체하는데 필요한 홀은 절개해서 정비하는데 지장 없도록 하였습니다.

점착은 모두.

초음파 융착 기기로 해서 절대 떨어지지 않도록 했구요.

접착제나, 본드 혹은 테이프.

그런 방식들과는 전혀 다릅니다.

차 수명이 다하는 그날까지 짱짱하게 붙어 있을 겁니다.

저 속으로.

얼마나 강하고 많은 주행풍이 들락날락할 텐데...

튼튼하게 고정하지 않으면 금세 떨어져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겠죠?

그래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꼼꼼하게 초음파 융착으로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올뉴 k7 차체에도 방음 처리를 해야죠!

하지만.

딱 필요한 부위만 집중합니다.

필요 없이 무게만 증가하는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하나 마나 한 그런 거 말이에요.

비용을 증가시키는 방법이긴 하지만...

저희는 효율을 중요시합니다.

가성비, 효율...

뭐 이런 거 좋아합니다. ㅎㅎ

올뉴k7 2열 휠하우스 커버.

1열과 같은 공정으로 진행됩니다.

한 땀 한 땀 꼼꼼하게 초음파 융착해서 견고하게 신슐레이트가 고정되도록 말이죠.

그래서 타이어에서 발생하는 마찰 소음과,

물이나 작음 모래 알갱이 같은 이물질들이 튀어서 발생하는 타격 음이 전해지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죠.

오래된 수명이 다 된 타이어 사용하다.

새 타이어로 교체한 직후 정숙하고 쫀쫀한 운행감을 기억하시죠?

바로 그런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음이 적은 타이어를 꽂고, 이렇게 휀다 휠하우스 방음 야무지게 해 놓으면.

포장 잘 되어있는 길에서는 정말 차가 둥둥 떠가는 느낌을 받을 정도에요. ㅎㅎ

올뉴 k7 후륜 휀더는 내, 외부가 철판을 사이에 두고 바로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차체에도 여러 처리를 하는 것이 유리한데요.

이 역시.

1차 방진 패드를 도포해서 진동 떨림을 낮춰.

저주파 소음의 진입을 외부에서 먼저 차단합니다.

휠 하우스 커버에서 충분히 차단하겠지만, 차체에도 추가 보강을 해서 방음 효과를 높이는 것이죠.

차 구조에 따라 다른 시공 처리.

수량을 최우선 한, 일관된 시공을 하기보다는.

기술적 분석을 통해, 소음의 유입 경로 공진 공명 구간을 하나하나 제거해 가는 방식으로.

우수한 실효를 목표로 기능성을 최우선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좋은 효과는 따라오기 마련이겠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