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 스포츠 칸 입니다.
오늘은 전체 풀 방음 시공 소개하려 합니다.
유독, 방음 빨? 을 잘 받는 쌍용 차량들인데...
렉스턴 스포츠 칸 역시 쌍용이었습니다.
시공 전, 후 무척 큰 차이가 있었는데요.
오너께서도 매우 만족하셨답니다.
시공을 염두에 둔 분이라면.
얼른 예약하시는 겁니다.
큰 만족드릴 자신 있습니다!
전체 풀 방음 시공을 위해서, 파츠들을 모두 탈착합니다.
1,2열...
트렁크가 없어 비교적 가벼운 마음으로 임하지만.
몹시 큰 차체 크기 앞에서,
그런 가벼운 마음은 '희망' 불가했다는 것을 오래지 않아 알게 되었...;;
큽니다. 커요!
크기 대비 아주 휑~ 한 대시보드.
신슐레이트 엄청 소모하게 생겼습니다. ㅋ
하지만,
그런 만큼 좋은 효과라는 결과로 돌아올 테니.
괜찮습니다.
카울과...
보닛.
보닛도 큰, 렉스턴 스포츠 칸.
하부 방진 작업부터 시작합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하부에서 실내로 전해지는 바닥 노면 소음에 대비한 공정이죠.
하지만,
여기서 그치지는 않습니다.
소음을 흡수해 저감하는 우수한 성능을 보유한 3M 社 정품 신슐레이트를 추가합니다.
방진패드와, 신슐레이트 는.
서로 작용하는 노이즈의 주파수 대역이 다릅니다.
방진패드는 중, 저주파 영역!
신슐레이트는 중, 고주파 영역!!
그래서 두 가지를 레이어링 했을 때.
아주 좋은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탈거해두었던 여러 파츠들에도 꼼꼼한 처리가 이어집니다.
후면 격벽 부분.
c 필러.
b 필러.
오디오 풀 튜닝 시공이 있었던 만큼.
도어까지 방진패드 시공이 되었습니다.
서비스 홀을 격리시켜.
스피커 후면음의, 전면 위상 간섭을 최소한으로 줄이며.
진동을 억제함으로써, 텐션 향상에 유효한 인스톨이죠.
위로, 흡음처리를 해서 도어 파트를 진행합니다.
엔진 소리를 줄이는데 가장 효과적인 대시보드.
기어 박스 틈 사이와.
글로브 박스 안쪽은 물론.
대시보드 내부 전체를 흡음재로 충진해서.
디젤 소음이 실내로 전달하는 것을 차단합니다.
그리고 효과는 드라마틱!
마음 같아선...
렉스턴 스포츠 칸으로 두 대를 준비해놓고.
작업한 차, 안 한 차를 서로 비교 시연을 하고 싶을 정도랍니다.
대시보드에서 탈착한 여러 파츠들에도 꼼꼼하게 방음 처리합니다.
소소하다면 소소하지만,
이런 부분에서, 작업자의 자세를 알 수도 있겠죠.
렉스턴 스포츠 칸 보닛과.
카울을 더해.
대시보드의 효과를 완성합니다.
실내에서 들리는 디젤음이 확연히 줄게 되는 거죠.
타이어 노면음을 줄이는데 중요한 휀다, 휠하우스.
실외에는,
방오, 방수 코팅된 3M 신슐레이트를 사용합니다.
오랜 사용에도 내구성을 확보하기 위함이죠.
카오디오스가 최초로 사용한 소재인데...
더 나은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결과랍니다.
그런데 심지어 D3 등급으로.
현존 가장 두터운 두께랍니다.
효과는 걱정할 필요가 없는 그런 소재!
플라스틱 소재의 휠하우스 커버는 방진패드를 1차 입력하고.
흡음재를 추가해서,
타이어 소음이 줄어들도록 철두철미하게 대응합니다.
이렇게까지 하는데...
조용하지 않으면 이상하겠죠?!
믿고 맡겨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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