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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벤츠,BMW,아우디

벤츠 C클래스 쿠페 자동차 스피커 튜닝

카오디오스 입니다.

차주님의 요청으로 조금 서두른 포스팅!
벤츠 C클래스 쿠페 입니다.

트위터 고음 스피커와 센터 스ㅍㅣ커가 없는 차량이죠.
그래서, 고음이 답답하고 잘 된 녹음의 음악을 틀어봐도,
모노 라디오 소리를 듣는 착각에 빠지게끔 만들기도 하구요. ^^;

아무튼 그런 단점을 해소하려고 차주님도 이번 작업을 결정하셨겠죠?!

4인치 국민 스ㅍ|커 포칼 ES100K 와 3W2BE 구성으로 자동차 스피커 튜닝으로.
순정의 먹먹함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지는 결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아래 내용 잘 보시고,
공감하는 분께선 얼른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울 팀에서 드리는 좋은 혜택과 함께 좋은 퀄리티의 사운드 가져가시는 겁니다.

 

 

 

또렷한 보컬과 중 고음이 장점인,
포칼 ES100K 미드 베이스.
4인치 크기로, 이번 벤츠 C클래스 쿠페는 물론이고
순정 4인치 스픽이 장착된 BMW 등등 많은 차종들에서 아주 몹시 선택 빈도가 높은 유닛이죠.

특히,
오디오스가 취급하는 정식 수입 정품의 경우 10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어.
자동차 스피커 튜닝 후, 고장 걱정 없는 바로 그런 유닛!

 

 

 

아주 몹쓸 수준의 순정 4인치가 있던 곳에.
포칼 미드 베이스를 입력하구요.

 

 

 

도어의 방진, 방음까지 모두 깔끔하게 마무리!

3M 신슐레이트 흡음 처리로 얻는 장점이 몹시 많고 좋은 건 잘 아시죠?!
방진 처리의 타깃으로는,
미드베이스가 고정되는 베플 면의 선택이 맞죠.

자동차 스피커 튜닝의 효율을 늘리는 공정입니다.

 

 

 

그리고 재 조립으로,
벤츠 C클래스 쿠페 도어 파트 자동차 스피커 튜닝 완성!

 

 

 

순정 트윗이 없는 데다.
장착할 공간이 여의치 않아.
FOCAL 챔버 파츠를 활용합니다.

그래서...

 

 

 

 

대시보드 상단에 깔끔하게 안착!

그 결과,
순정 상태에선 들을 수 없었던 섬세한 고음이 생겨, 소리에 활기가 넘쳐나는 결과를 얻죠.

고정은 양면테이프로 깔끔하게 해서,
대시보드의 손상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제거를 원할 때면 아주 쉽고 깔끔하게 제거되니 말이죠.

 

 

 

포칼 유토피아 라인 3W2BE 미드레인지가
벤츠 C클래스 쿠페 센터스피커로 입력됩니다.

자작나무로 가이드를 제작해 적용하여...

 

 

 

비어있던 자리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주겠죠?!

좌, 우 스피커의 거리차가 많은 차량 환경에서.
센터스피커로 얻게 되는 자동차 스피커 튜닝의 장점은 많습니다.
센터 이미지를 활성화하고, 중역의 밀도를 향상하는 등.
그래서, 장착할 공간이 있다면 무조건 하는 거예요!!! ^^

 

 

 

없었던 트윗과 센터 유닛이 활성화된 것만으로도 벌써 음질에는 큰 차이가 있을 텐데.
거기에 더해 도어의 미드베이스를 교체하고 방음 방진까지 했으니...
결과는 뭐 뻔하죠?!

그리고 추후,
헬릭스 플러그인 제품 등의 파워 앰프 추가면
보다 더 큰 만족도를 얻으실 수도 있으니 고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