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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튜닝/삼성

sm7 노바 lpe 카오디오 패키지 튜닝

가격대비 퍼포먼스가 높은 패키지 시스템으로, 카 오디오 튜닝을 행한 SM7입니다.

오너님은 이전 차량에 멀티 앰핑 풀 시스템을 운용한 경험이 있는 분입니다!

SM7 출고 후 한동안 순정을 고수하다가

답답한 순정 음질을 견디지 못해 이번에 카오디오 튜닝 작업을 의뢰했죠.



물가상승률에 비해 10년째 제자리 걸음인 기기 가격과 장착공임입니다.

그런만큼 최근 패키지 시스템의 가격 대비 성능은 무서울 정도입니다.



순정의 음질이 불만인데 경험이 없어 고르기 어렵고 고민이라면 후회 없는 구성입니다.

아래에서 보시고, 공감하시는 분은 문의해 주십시오.

 




프론트2웨이4 스피커를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서브우퍼&파워앰프를 추가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구성이기 때문에,

즉,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라고 해석해도 틀리지 않습니다.



중국산 SM7 순정 트위터가 탈거됐습니다.



그리고요.



미국 MTX사의 블랙 썬터 트위터로 교환해 드립니다.



같은 크기의 트위터이므로

교체에 특별한 개조 및 가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견고한 고정으로 10년이나 20년이나 결점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좀 더 정보량을 확보하고 싶으신 분은 커스텀 가공으로 트위터를 돌출하는 것이 유리하겠죠.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만 효율은 훨씬 좋아집니다.



그동안 트렁크측에서는 서브우퍼 인스톨을 준비합니다.



이스라엘 모렐사의 프리모 서브우퍼입니다.

10인치 구경의 유닛이 채택되었습니다.

빠른 반응으로, 늘어나지 않고 탄탄한 저음 등의 장점이 있으며 최근 인기가 높은 크기입니다.



데이터시트를 대입하여 시뮬레이션하여 직접 제작한 서브우퍼 인클로저와 체결합니다.



실드 타입의 인클로저입니다.

베이스 리플렉스 타입 인클로저와는 성향이 조금 다릅니다.

유닛의 특성, 오너의 리스닝 취향에 따라 인클로저 유형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어떤 인클로저가 되더라도 최적의 결과를 낼 자신은 있습니다.



아주 넓어 보이는 SM7 트렁크에 안착합니다.



넓은 반면 높이가 낮습니다.

인클로저 제작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2열 시트의 스키 스루를 열면

모렐의 프리모 서브우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탈착, 탈착이 가능합니다.

트렁크 높이에 정확히 맞추어 인클로저를 제작합니다.

별도의 고정장치 없이도 유동없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탈착할 때는 잠깐 힘을 주어 밀어내면 빠져나가는 구조입니다.





프론트 미드우퍼의 인스톨이 계속 됩니다.



Twitter와 같은 MTX 블랙 썬더 미드우퍼입니다.

오랜 기간 성능과 음질을 모두 확실하게 검증하는 충분한 시간을 거치고 있습니다.



중국산 카피 제품이 시중에 유통된적이 있지만, 

부산, 경남 총판권의 카오디오스 에서는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더블 에지로 인해 많은 장점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자신하는 성능을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청음하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순정형 가이드를 조합해서, SM7 도어의 기존 스피커로 대체합니다.

범용 타입의 MTX 유닛이지만, 순정과 같은 방식의 견고한 체결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카오디오 튜닝에 빼놓을 수 없는 파워 앰프입니다.



소리의 변화를 완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는 기기입니다.

스피커를 구동시키고, 서브우퍼를 울리는 출력을 냅니다.



기존 SM7 순정 오디오에 내장된 작은 출력 IC 하나로 여러 개의 스피커를 구동하는 환경과는 비교되는데요.

청음하는 순간 필요성에 공감하게 될 거예요.



그 결과.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습니다.

카오디오 튜닝을 의뢰하신 SM7 오너역시 만족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문의 - 010-9339-1301

카카오톡 id - caraudios